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독일 스파이크 멜로스(Melos) 허니 유기농 비누

우앙~좋다~~

거품도 잘나고 부드럽고~ㅎㅎ








허바신 우타카밀 핸드크림







친구가 준 선물..


상황이...이렇게 신경쓰기 쉽지 않았을텐데...ㅠㅠ



요즘 여러 일들을 겪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어떤 좋지 못한 일을 겪으면 일단 나부터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기가 쉽지 않다는 걸 뼈저리게 느끼는 일들의 연속이었다.



그래서...친구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선물까지 준비한 마음에 감동받았다.



만나서 내가 친구의 기분을 전환 해주고 싶었는데

내가 더 기분 전환하고 즐겁게 지내고 온 기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