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1014 일밤 승부의 신 '동방신기 vs 유브이'



◈ 인사

윤호, 창민이랑 유세윤이랑 많이 친한게 느껴진다~ㅎㅎ









◈ 합기도 유단자 유노윤호

우아~진짜 멋지다!!!











◈ 1라운드 농구: UV가 제안한 게임 그런데 진행방식이 바뀌었어~ㅋㅋㅋ

레일 2색 자유투: 움직이는 레일에서 공던지기.


동방신기 1240명 vs 유브이 260명



창민이가 침착하게 아주 잘 던졌다.

정말 많이 떨렸을텐데 대단하다!!


▷ 우리때문에 떠나는 분들이 생기니까 그 분들을 위해서라도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라고 생각







▷ 3:3상황에서 골을 넣어 승리로 이끈 창민!!!











◈ 2라운드 빨리 울기(UV가 제안한 게임): 3판 2선승

동방신기 540여명 vs 유브이 700여명



▷ 너무 웃겨~ㅋㅋㅋㅋ

모니터로 장난치는 창민이와 유세윤








▷ 창민이의 눈물...

부모님의 굽은 어깨를 생각하면...ㅠㅠ










▷ 윤호의 눈물...

김경진이 부르는 '섬 집 아기(엄마가 섬 그늘에)'를 듣고 눈물을 흘려야 하는..








▷ 눈물이 멈추지 않는 윤호








▷ 김경진이 부르는 자장가를 들으며 할머니 할아버지가 생각났다는 윤호...ㅠㅠ











◈ 3라운드 철봉게임: 동방신기가 제안한 게임

동방신기 540여명 vs UV 11명


그런데...UV가 이겨서 11명 남았다.

11명중 8명이 UV를 선택한 이유가 집에 일찍 가려고였는데..ㅋㅋㅋㅋㅋㅋ

반전일세~ㅎㅎ









◈ 윤호 눈물 흘리는 장면...

눈물이 주르륵...

넘 아름답게 눈물이...ㅠㅠ













선명하지 않은건...방송 자체적으루다 블러처리가...










승부의 신 다음주에 계속....




동방신기 일밤 승부의 신 2: 동방신기 vs U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