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102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개인적으로 이런 콘티의 방송 별루 좋아하지 않아 시청하지 않는데,

윤호랑 창민이가 엄청 재밌다~ㅎㅎ



그런데..편집하기 힘들게 왜 자꾸 방청객들은 보여주는거야!!

방청객들 편집하느라 힘들었네...ㅠㅠ

(*주의: 방척객+게스트 편집하느라 말이 끊기는 경우도 있음.)




◈ 초등학생 육성을 위해 컴백! ㅋㅋㅋ










◈ 남자들끼리의 스킨십은 좋아하지 않아요~







▷ 동생인 멤버가 스킨십을 하면 무력응징 하겠다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형이 계속 만진다면? 미춰버리는 창민~ㅋㅋㅋ

악~윤호야~~ㅋㅋㅋ 

예능센스 짱~ㅋㅋㅋ








▷ 자신을 만지는 건 싫어하지만 윤호형을 만지는 건 좋아하는 창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아~ㅋㅋㅋ

제대로 만질 줄 아는데? ㅋㅋㅋ











◈ 안 하면 안 돼요?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 고품격 팝핀!!!









▷ 고생한 윤호와 달리 순탄했던 창민의 데뷔.

그러나..그 순탄함 가운데 아주 자그마한 역경이~ㅋㅋㅋㅋㅋㅋㅋ








▷ 요즘 추세의 춤!

윤호 멋지다!








▷ 너무 열중한 윤호~ㅎㅎㅎ

귀여운 자세로 앉다~ㅋㅋ








▷ 윤호형이 했던 말이 바로 창민이가 하고 싶은 말~







▷ 역시나 윤호형이 했던 말이 바로 창민이가 하고 싶은 말~

윤호형 없이는 못 살겠어요?

미쳐버리겠네요~


미춰붜리겠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아~ㅋㅋㅋㅋㅋㅋ









◈  아이와 놀아주는 윤호와 창민이~

아기가..과격해~ㄷㄷㄷ

원래 아기들이 힘조절이 불가능해서 그렇다.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

그래두 윤호 아파겠당...







▷ 와...윤호랑 창민이가 아이랑 정말 재미있게 놀아줬구나.

이렇게 다시 놀자고 할 정도로...

진심으로 아이를 예뻐하는구나..


아이랑 놀아주는게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 아이랑도 잘 놀아주고~넘 멋지당~ㅎㅎ

좋은 아빠가 될거야...(윽..상상하지 말자...또르르...)











* 윤호와 창민이가 날 이 새벽까지 잠 안자고 편집하게 만들었어.

중요한 미팅있는 날인데...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