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진명, 유승우 사인회

category Murmuring 2013. 6. 1. 21:57
반응형




◈ 광화문 교보문고에 갔더니 김진명 소설가의 싸인회!














◈ 광화문에서 일을 마치고 고속터미널 센트럴 시티에 왔더니 또 싸인회가!!

반디앤루니스 앞에서 팬싸인회가 열리고 있었다.


유승호로 보고 깜짝 놀랐다.

분명 군대에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다시 보니 유승우.

누구인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가수다! 

슈퍼스타K 출신이라고.


방송을 안봐서...;;














◈ 음...나도 이제 나이가 들어가나 보다.

누가 누군지...

예전(?)에는 연예인을 보고 모른다고 하면 왜 모를까, 정말 TV도 안 보고 사나?라는 생각에 왠지 가식 같았는데...

이젠 이해가 되네.;;

TV도 거의 안 보고, 라디오도 안 듣고, 가요도 안듣다 보니 새로운 연예인들을 잘 모르겠어.


어쩌다 보는 드라마, 예능, 가요는 정말 제한적으로 보고 듣다보니

기존 연예인들 외에는 잘 모르겠다.


그만큼 나의 관심사가 달라진 거겠지..

아니면 나이때문? ㅋㅋㅋ

나이때문이라고는 생각하고 싶지 않다. ㅋㅋㅋ

관심사가 달라졌을 뿐!!! 








◈ 하루에 싸인회 2개를 보는 신기한(?) 경험을 한 하루였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