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남역 맛집: 미즈컨테이너

category Taste/Delicious 2014. 3. 13. 14:31
반응형


강남역 맛집 미즈 컨테이너


강남역에 두곳이 있는데 1호점 GT타워 근처쪽으로 갔다.





매번 갈 때 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늘 포기했는데

드디어! 마침내! 먹었다....ㅋㅋㅋ


이게 뭐라고........

몇 년간 못 먹다가...드디어..ㅋ


메뉴





그 유명한 샐러드 파스타(스파게티) 14,300원

유명한 이유가 있었다...

맛있다!!! 

샐러드라 차갑지만 맛있다....

은근 생각난다더니...먹고 나서 시간이 지나니 생각난다..




그 유명한(?) 떠먹는 피자~

갈릭베이컨 팬치즈 (13,200원) 피자 

맛있었다.




핫 시푸드 토마토 스파게티 12,100원

매콤하니 맛있었다.





Wedge Fries(웨지 포테이토(프라이즈) 7,700원

소스가 3개가 나온다~ㅎ





유명한 메뉴인 바베큐 플레이트는 먹어 보진 않았지만..다음에 기회가 되면 함 시켜보고 싶다.


가격대비 맛있어서 인기가 많았구나...

하지만..줄이 참..언제나 늘 길어서...

다음에 언제나 가게 되련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