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논현역 맛집: 칠산목장 곱창

category Taste/Delicious 2014. 3. 23. 20:24
반응형

신논현역 맛집 칠산 목장


신논현역 7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칠산목장 곱창이 맛있다고 하여 칠산목장으로~~~


조승우 배우 싸인도 있고 뮤지컬 배우들 싸인이 잔~~~뜩~~~~

문종원 뮤지컬 배우가 하는 곳이라 역시 뮤지컬 배우들 싸인들이 많았다. ㅎㅎ







오픈하자마자 가서 사람들이 아직 많진 않았다.

먹다보니 나중에는 꽉~찼지만.





메뉴 가격~






우리는 모듬으로 시켰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곱창, 대창, 막창, 염통구이~






정말 오랜만에 먹은 곱창~

맛있게 잘 먹었다.

지인이 한턱내서 더 맛있게~냠냠~ㅎㅎ


하일라이트인 볶음밥은...못 먹은게 함정...;;

있는 줄 몰랐다.;;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는거 보고 알았다..;;

나중에...가면 꼭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