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609 하늘색 콘서트 Gospel Concert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변희석, 이석준,임현수,양준모,정상윤,카이,박기영,조정은,전미도,이진희


셋리스트

좋으신 하나님 - 전 출연진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 양준모

하나님의 은혜 - 조정은

주의 옷자락 만지며 - 박기영

You raise me up - 박기영

축복하노라 - 카이

내 영혼의 그윽이 깊은데서 - 전미도

아버지의 뜻 - 임현수

반석 위에 - 이진희

내가 쓰러진 그곳에서 - 이석준, 양준모

우리 때문에 - 정상윤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 임현수

주님 안에 비친 나 - 이석준

너는 내가 기뻐하고 - 조정은

오직 주만이 - 카이




◈ 와..애정배우 한 트럭 등장!!!

이렇게 좋아하는 배우들만 다 모이기도 힘들 거 같아~ㅋㅋㅋ

출연 배우들 보자마자 이건 가야한다며!!! 티켓팅을 했다! ㅎㅎ


그런데..언제 이렇게 애정배우들이 한 트럭이 됐나...

이러니 매번 텅장...ㅠㅠ



◈ 석준배우가 엠씨를 봤는데 역시! 엠씨를 참 잘 본다.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을 적절하게 잘 고려하여 재치있게 콘서트를 이끌어 갔다.



◈ 120분 기획이었으나....8시 시작하여 공연끝나니..11시가 다 되어갔다.

그런데 시간이 그렇게 흐른지도 몰랐다.

재미있었다!!

그리고..더 좋았던건 3시간여 동안 배우들이 무대에 계속 있었다는 점!!! ㅎㅎㅎ

카이는 라디오 진행하고 오느라 좀 늦게 왔지만 그 후로 계속 무대에!! ㅎㅎ



◈ 뮤지컬 배우들이라 정말 잘 부른다!

변희석 음감은 지금 싱잉인더레인 음감도 하고 있어서 이 콘서트를 준비하느라 밤 늦게까지 준비하고

배우들도 다들 스케줄이 있어서 새벽 늦게까지 맞춰보고 했다고.

갑자기 잡힌 스케줄인데도 놀랍게도 순조롭게 공연이 진행됐다고 한다.



◈ 출연한 배우들 대단하다.

요즘처럼 기독교에 대한 인식이 안 좋은 때에 배우로서 대중에게 자신의 종교를 밝히는 게 쉽지는 않았을텐데..

그래서 오히려 출연배우들에게 호감이 되었다.



◈ 카이: 축복하노라, 오직 주만이

우아...목소리가 진짜..완전 꿀~~~~~~~

목소리 좋은 줄은 알았지만 가스펠 부르는데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 전미도: 내 영혼의 그윽이 깊은데서

뮤지컬 배우지만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는 미도배우는

지금 출연하는 썸걸즈의 연출인 이석준 배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출연하기로 결정한거라며~ㅋㅋㅋ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찬양을 선택했다며 '내 영혼의 그윽이 깊은데서'를 부르는데

와..듣는데 눈물날 뻔...

정말 잘 불렀다.



◈ 이석준, 양준모: 내가 쓰러진 그 곳에서

남자 듀엣은 별로 없는데 석준형이랑 듀엣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준모배우~ㅋㅋㅋ



◈ 정상윤: 우리 때문에

상윤 배우가 모태신앙이라고 하자 다들(배우들+관객들) 놀랐다~ㅋㅋㅋㅋ

왜....다 웃는거죠? ㅋㅋㅋㅋ

석준 배우 왈~ 대기실에서 다른 배우들 모두 성령에 취해있는데 상윤 배우만 술에 취해 있었다며~ㅋㅋㅋㅋㅋㅋ

(어젯밤에 술을 마셨다고. ㅋㅋㅋ)



◈ 박기영: 주의 옷자락 만지며, You Raise me up

석준 배우가 박기영 가수의 노래가 끝나고 나서 성대 어디서 사냐며~ㅋㅋㅋㅋㅋㅋ



◈ 한 명 한 명 다 언급하진 않지만 다들 정말 너무 잘 불렀다.

덕분에 귀 호강했다!!!


이거 음원이나 앨범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좋았다! 




◈ 콘서트 후 무대~

(끝나고 나서는 무대 촬영을 제재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