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카 붐붐붐 Boum Boum Boum

category Pleasure/[음악]Music 2014. 6. 15. 01:38
반응형

미카 새로운 싱글 붐붐붐 Boum Boum Boum


새버전





딱! 듣는 순간~ 신나는 삼바! 느낌도 나고 (브라질 월드컵때문에 그렇게 느껴짐~ㅋㅋ)

와~역시 미카 노래는 참 좋아..이랬는데...

가사보고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붐붐이..........그뜻이었다니...헐...

(붕가붕가..라니...OTL)

프랑스어라서 다행이다.

못 알아들으니..그냥 신나는 노래라고 생각하며 듣는 걸로....


붐붐붐 불어 가사 해석...클릭



*추가*

붐붐붐 가사 독음 

-다운-

Boum boum boum 독음.hwp







가사가 거시기 하지만...멜로디가 넘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

진짜..아무리 생각해도...프랑스어라 다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