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막내 반란시대 2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1. 17. 13:34
반응형


100116 아이돌 막내 반란시대 11회
엠블랙 출연 2

Part 1 / Part 2 / Part 3 / Part 4 / Part 5 / Part 6




◈ 준이 "그럼 저 안 나가겠습니다." ㅋㅋㅋ
"전 질 수 있습니다."
근거 없는 소심감. ㅋㅋㅋ


◈ 승호 갈비뼈 이때 다친 건가...
승호가 빠진 이유도 안 나오고.


◈ 지오의 정답판..
승호 챙기는 지오~ㅎ


◈ 초등학교 문제라고 우습게 봤는데...
단소의 5개 기본음을 쓰라는 질문에 정말 내 표정도 지오와 미르의 표정이 되었다. 
중임무황태...


◈ 친구와 여자친구가 바람 피우면 어떻게 할꺼냐는 질문에, 
지오: 둘다 묶어서 간지럼 태울거에요. 2시간 동안~ㅋㅋㅋ 


◈ 상황극에서 승호의 포쓰~~~ㄷㄷㄷ
진짜 가만 안둘 기세.
그럼에도 꾸꿋하게 준이는 끝까지 지오 팔 만지고~ㅋㅋㅋ


 Dangerous  데인저러스( Dangerous) 무대는 엠블랙의 위엄을 보여준다.
예능에서의 모습과 무대에서의 모습이 극과 극을 달리는 엠블랙..;;;
무대에서 만큼은 시크함을 제대로 발산하는 엠블랙이다.
저 살아있는 라인. 
절도 있는 동작.

확실히 준이의 춤 라인은 정말 예쁘다.



◈ 승호가 우상으로 쇼팽이라고 (베토벤, 라흐마니노프등등 누구라도) 한 다음 피아노 쳤으면 게임 끝인데. ㅎ
승호가 피아노 치는 모습 또 보고 싶다~



◈ 미르 여장...예쁘다.
고은아의 얼굴이 보이네.
장난스럽게가 아니라 진지하고 섹시하게 나갔으면 다들 쓰러졌을 듯.

미르는 막반시 합류 하는구나. ^^




마이클 잭슨 <Dangerous> Performance by. MBLAQ 
춤추는 엠블랙을 잡아주란 말이지!!!



미르여장 <방효리>



(유투브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