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히든싱어

플라이투더스카이, '히든싱어' 출연 확정 '최초 듀엣 무대'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브라이언)의 '히든싱어3' 출연이 확정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8월 중 JT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3'를 녹화한다. 듀오와 솔로 출연을 놓고 고심했지만, 사상 처음으로 듀엣 출연이 결정됐다. '히든싱어' 제작진으로서는 세상을 떠난 故 김광석 편에 이어,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편으로 다시 한 번 도전에 나서게 된다. -기사





▷ 와...대박!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히든싱어!!!

최초 듀엣 무대!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지 정말 궁금하다.

환희 모창자는 뽑았지만 브라이언 모창자 뽑는 건 못 봤는데...

8월에 녹화 예정이라고 하던데 어떤 식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지 정말 궁금.


기대된다.

플투 환희 브라를 같이 볼 수있어서 정말 좋다! ㅎㅎㅎ




▷ 여기서 한가지 예상할 수 있는 건...

브라 목상태가 많이 좋아진 거 같다.

그러니 미국에서 돌아와 바로 녹화 예정인 '히든싱어'를 하는 거겠지.


역시...세상에서 제일 쓸데 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라고 했던 말이 새삼...ㅋㅋㅋㅋ

브라가 알아서 목관리 잘하고 있음..ㅋㅋㅋㅋㅋ




+) 환희 소감

'히든싱어3' 환희 "섭외 기분 좋아, 창법 달라져 걱정"

'히든싱어3'에 원조 가수로 출연하게 된 환희는 "평소 '히든싱어'를 즐겨봤다. 섭외 전화 받고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다만 과거의 제 목소리와 지금의 제 목소리가 달라져 탈락하게 될까 걱정된다"며 "예전에는 소 이만마리를 몰고 나가는 소머리 창법이었지만 지금은 편하게 부르려고 한다"고 과거와 현재 창법의 차이점을 밝혔다.


이어 환희는 "그래도 '히든싱어' 무대에 나가면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기사



환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 이만마리~ㅋㅋㅋㅋㅋ





이왕 포스팅한 김에 포스팅하지 않았던 플투 소식들

◈ 나는 가수다 추석 특집 녹화

플라이투더스카이, '나는 가수다' 추석 특집 출연


지난 5월 5년 만에 컴백해 돌풍을 일으킨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나는 가수다' 출연이 알려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9월 MBC '나는 가수다' 특집 녹화에 참여해 특유의 폭풍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컴백을 통해 두 사람의 시너지가 얼마나 큰지 입증한 상태라 본격적인 선배 가수들과의 경연이 될 이번 '나는 가수다' 출연에 큰 관심이 모아질 전망이다. -기사



▷ 나가수에 대한 현재의 위치, 반응, 평가를 제외하고라도

어쨌든, 나가수측에서 플투에게 제의가 들어 간 것은 그만큼 이번 9집 활동이 성공적이었다는 증거라 생각한다.



"지난 5월 5년 만에 컴백해 돌풍을 일으킨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최종 라인업 공개


미스틱89가 주최하는 음악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미스틱89이 7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차 라인업으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하림, 에디킴을 발표했다. 이로써 앞서 공개된 김범수, 박정현, 윤종신, 아이유, 박지윤, 김예림까지 제1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의 라인업은 총 12팀으로 드러났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7일 저녁 8시부터 11일까지 양일권 99,000원 2차 사전할인 티켓인 '리미티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캠핑존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캠프티켓' 패키지는 일반티켓이 판매되는 12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9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자라섬에서 열리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윤종신, 김예림, 박지윤 등이 소속된 기획사 미스틱89가 주최한 페스티벌로 화제를 모았다.

-기사




※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공연) -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9/21(일) 공연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 H2 트윗






◈ 앨범 2장에 공연..플투스, 연말까지 쉼없이 달린다



5년 만에 돌아와 흥행에 성공한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연말까지 쉴 새 없이 달린다.

...

앨범은 리메이크 앨범과 오리지널 신곡을 담은 앨범, 두 장을 연달아 발표한다. 가을에 자신들의 옛 히트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베스트 앨범을 발표하고, 겨울엔 신곡을 담은 새로운 앨범을 발표한다. 이후 연말 열리는 각종 음악축제에도 나설 예정이다.


5년 공백을 무색하게 하는 이 같은 집중적인 활동을 벌이는 이유는 일종의 팬 서비스. 공백이 길었지만 자신들을 잊지 않고 호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도 전하고, 그간 못했던 팀 활동을 만회하겠다는 생각이다.


특히 멤버 환희는 드라마, 영화 등의 출연요청이 많고, 브라이언도 뮤지컬 제작사들의 러브콜이 많지만 플라이투더스카이 활동을 위해 올해는 개인활동은 하지 않기로 했다.



▷ 리메이크-베스트 앨범

완전 기대 중!!!

기존 노래들도 새로 녹음해 주길~


더불어, 새앨범도 완전완전 기대!!!





◈ 서울 앵콜콘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서울 앵콜 콘서트로 다시 한번 팬들 앞에 선다. 지난 컴백 스페셜 콘서트를 통해 서울,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하고 돌아온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9월 13일, 14일 양일간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부제 The Return)을 개최한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앵콜 콘서트는 공연을 진행한 매 도시마다 자리를 가득 매워 주신 관객 분들과 팬 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아쉽게도 지난 공연에 함께 하지 못한 관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9집 활동과 콘서트 활동을 통해 팬들과 감동적으로 해후한 환희와 브라이언은 "관객들과의 교감의 여운을 잊지 못해 또 한번의 콘서트를 준비할 수 밖에 없었다."며 "지난 공연에서 보여줬던 스페셜한 무대에 새로운 선곡들까지 더해져 관객들과 함께 교감하는 음악은 물론, 넓은 공연장에 맞는 다양한 무대 연출로 한층 더 진화한 무대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은 환희와 브라이언의 15년 음악 인생이 모두 녹아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 공연에서 "돌아와 줘서 고맙다"는 팬들의 외침에 "오랜 시간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우린 해체하지 않았다. 영원히 함께한다."라는 말로 팬들을 감동시킨 두 사람은 지난 투어 공연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앵콜 콘서트에서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앵콜 콘서트에서는 9집 앨범의 신곡 '너를 너를 너를'를 비롯한 신곡 래퍼토리들은 물론,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명품 히트곡들을 다시 한번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환희와 브라이언의 개성을 살린 솔로 무대와 새로운 레퍼토리들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기사




▷ 티켓팅 정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앵콜 콘서트 "컨티뉴엄"은 8월 1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예스 24 등 유명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 시작



▷ 이번 콘서트 서울 첫 공연만 간 나로써는...

기사 중 아래 문장을 보며, 역시 첫공연에서 환희와 브라가 감동 제대로 받은 게 분명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지난 공연에서 "돌아와 줘서 고맙다"는 팬들의 외침에 "오랜 시간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우린 해체하지 않았다. 영원히 함께한다."라는 말로 팬들을 감동시킨 두 사람은..."


첫 공연 때 이벤트였던 "돌아와 줘서 고마워" 플랜카드.


첫 콘서트 간 내가 위너!!!라는 외침은,

첫콘 때, 아이컨택도, 환희 브라의 꽁냥도..없어서 이러는 거...아..아니.....마즘...또르르.......



이번 콘서트들에서 뿐만 아니라, 9집활동 내내 플투를 향한 팬들의 마음은 "돌아와 줘서 고맙다"였고, 

그런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알아준 환희와 브라에게 오히려 고맙다.




▷ 경희대 평화의 전당

뭐랄까...성남이 아니어서 좋다고 하긴 해야 하는데...

그런데 왜때문에...땀나지..;;


그 언덕...

그리고 은근 불편한 교통...하하...


그리고 음향도..그닥..이라고 말하려 했지만 뭐...서울시내에 음향 좋은데가 있는 건 아니니.


아무리 생각해도 서울 첫콘 블퀘가 참 좋았어.

아담하고 위치도 적당하고...

지금은 그 곳에서 하기엔...수용 인원이..ㅋ


콘서트 피켓팅에서 살아남을 수 있길.





◈ 환희와 브라를 연말까지 계속 볼 수 있겠구나. ^^

정말 좋다.

.

..

...

....

.....

.......


리메이크-베스트 앨범도 빨리 듣고 싶고, 겨울 새앨범도 빨리 듣고 싶은데,

문득...그러면 올 한해도 다 가는구나..라는 생각에 왜때문에 눙무리...

환희와 브라는 둘만의 그사세고...

연말에도 그 둘을 보며 나는 외로워 하며, 가는 한 해에 또 한 살 나이 먹는 것에 눙물 흘리고 있겠지..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