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히든싱어 왕중왕전 환희: 남자답게

category FTTS 2014. 11. 18. 19:30
반응형

141115 히든싱어3 왕중왕전


B조: 애상-남자답게


◈ 환희 모창자 '남자답게'




- 환희 모창자분 지난 본편 방송보다 많이 비슷해졌다.

그리고, 환희 목소리와 비슷하냐 안 하냐를 떠나 노래 잘한다~



- 매일 너를 '사랑하는데'에서 깜놀! ㅋㅋㅋ


'여태 몰랐어'도 비슷하고,

"태어나" 부분은 정말 잘하네.

부분 부분 비슷한 곳이 있다.



- 6집 남자답게때의 환희 느낌으로 부르려고 한 거 같다.

지금의 환희 창법과는 다르지만, 

대중들이 남자답게의 환희 하면 떠오르는 환희창법 이미지(?)를 잘 살려서 표현한 거 같다.

그래서 히싱 왕중왕전 방송후 '환희 남자답게' 반응이 폭발적이었던게 아닌가 싶다.



- 남자답게 풀버전은 다음 주 방송이라고...왜때문에!! 아~~궁금해~ㅎㅎㅎ









▷ 애상때는 환희 표정이 어두웠었는데, 애상 후 남자답게때 환희와 이재훈의 표정 대반전~ㅋㅋㅋ









◈ 환희 모창자와 같은 조인 이재훈 모창자 '애상' 

이 영상의 포인트는 환희의 점점 침울해지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재훈 모창자분 이재훈과 정말 똑같다...^^;;;

등장할 때 의상이랑 포즈도 넘 똑같아~ㅋㅋㅋㅋ



- 환희의 표정 변화~ㅋㅋㅋㅋ







▷ 이재훈 귀엽네~ㅋㅋㅋ






▷ 히싱 이재훈편에서 이 영상 보고 완전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훈씨가 이렇게 귀여운 캐릭이었나? ㅋㅋㅋㅋㅋ






◈ 박현빈 모창자 '앗뜨거'

박현빈 모창자가 처음에 "앗뜨거 뜨거, 앗뜨거 뜨거" 하는데 깜놀!! ㅋㅋㅋㅋㅋ







◈ 환희 움짤













(모든 움짤 플갤펌/ 사진-트위터)





히든싱어 왕중왕전2 -B조 우승 결과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