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22 히든싱어 왕중왕전 2 

환희 모창자가 부른 '남자답게'




와...환희와 똑같아 안 똑같다를 떠나 진짜 잘 부른다.

확실히 비슷한 부분도 꽤 있고.

와..감탄 감탄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환희: Tomorrow - 최종우승 보기 클릭"



▷ 이재훈씨 표정 안 좋아짐...^^;;




그러다...환희 모창자가 하이노트 지르고 애드립할 때

환희도 이재훈씨도 감탄!

입벌리고 관람!



근데 진짜 잘 부르긴 했다.

나도 감탄!!!



▷ 됐어! 됐어! ㅋㅋㅋㅋ

이재훈형아에게 빨리 누르라며~ㅋㅋㅋ









◈ 내 사람은 더 비슷한 거 같다! ㄷㄷㄷ 

둘이 같이 부르는데 와~또 감탄!!!








◈ 이재훈 모창자 무대 후의 환희

끝났다 끝났어~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연습할 때 환희의 응원문자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심사평 중...

주영훈 심사평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주영훈씨 환희 옆에서 깨알같이 환희 많이 챙기네~ ㅎㅎㅎ





▷ 양희은 심사평

남자답게를 들어 본 적이 없는 양희은씨는 환희 모창자의 열정에 감동 받아 눌렀다고.

근데 이해가 간다.

정말 최선을 다해 부르는게 느껴졌다.


들어 본적이 없다고 한 후 그냥 눌렀다고 하니까 놀라는 환희!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여기서 다시 한 번 드는 생각은

'남자답게'가 쉽지 않은 곡이었구나하는 것.








◈ 환희 처음으로 활짝~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어 사전' ㅋㅋㅋㅋ

쏘쏘하다=기분이 매우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이재훈씨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훈 모창자 무대 후 지친 환희의 모습이 떠오르는군. 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예상 우승 후보 1위는?

환희도 처음에는 이재훈 모창자로 예상

나도...처음에는...ㅋ

하지만! 환희 모창자분 이번에 진짜 잘함.

"근데 우승은 민규씨입니다."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점수 발표 전

'저러다가 안그러면 어떡할라고 저거~'라고 말하는 환희 말투 넘 좋다.

환희의 애정(?)이 담긴 말투~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근데, '저거'라고 해서...으잉?했는데...모창자보다 환희가 한참 형이라는 사실을 문득 깨달았다. ^^;





◈ 결과!

환희 모창자 280점. 이재훈 모창자 271점.

환희 모창자 B조 1위로 결승전에 올라감.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점수 발표 하는데 일반인들은 왤케 좋아함? ㅋㅋㅋ

그정도로 환희 모창자가 잘 불러서 자연스럽게 응원하게 돼서 그런거란 생각이 든다. 


- 환희의 고개숙인 모션은 안도의 한숨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에 낚여서 결승실패인가 했는데~ㅋㅋㅋ


승부욕 넘치는 환희~ㅋㅋㅋ





◈ 소감

환희의 진심어린 조언

조언을 마치고 모창자에게 "축하해"라고 말하는 환희의 다정함~ㅎ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환희 모창자분 나이트클럽 환희라는 별명이지만

일반 회사원이라고. ^^

나이트클럽에서 노래하시는 분인 줄 알았다. ㅋㅋㅋ



- 에고...환희편 본방 결과 후에 여러 의견들 때문에 상처 받았구나.

사실..나두 안 똑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왕중왕전 보고 깜짝 놀랐다.

 

묵묵히 최선을 다해 노력한 모창자분 멋지다.

왠지..그것도 환희를 닮은 거 같기도. ^^

말로 하기 보다는 그냥 조용히 묵묵히 노력하는.

노력의 결과가 좋게 나와서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환희의 조언처럼 자만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결과는 하늘에 맞기고.


하지만 우승하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승환 모창자분도 대박일세...

이승환 메들리 듣고 깜놀!ㄷㄷㄷㄷㄷㄷ

좋은날 - 그대가 그대를 - 붉은 낙타 - 천일동안





◈ 상록수

환희, 이승환 모창자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상록수 노래 참 좋다.





◈ 환희 모창자 박민규씨 페이스북 글

뒤늦게 플갤에서 보고 울컥했다.



우승하길 바란다고 했는데,

이 글을 읽고 나니, 너무 큰 부담으로 힘들게 하는 기분이 드네..ㅋ


결승 무대에서 큰 부담 갖지 말고 즐기며 부르시길.

어떤 결과일지라도 환희 브라 둘 다 응원할 겁니다.




+) 히든싱어 왕중왕전 녹화를 7시간 30분동안 했다고.

녹화 후 환희가 모창자 격려해주었다고 한다.

(네이횽 블로그/ 문제시 빛삭)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환희: Tomorrow - 최종우승 보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