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23 플라이투더스카이 일본 팬미팅

스텔라볼


V.1.4_141130(사진추가)

V.1.3_141127(사진추가)








◈힘들었던 순간 best 3 - 결혼에 대해 질문 받을 때

-환희 포커스

브라이언이 말할 때 환희의 표정이 포인트~ㅎㅎ



-브라이언 포커스

환희가 말할 때 브라이언의 표정이 포인트~ㅎㅎ


통역: 누구에게서 (결혼에 대해) 질문을 받나요?

: 저 같은 경우는 이제는 어린아이가 아니기 때문에 부모님께서 항상 물어보죠.

저는 사랑하는 사람 생길 때 까지는 결혼을 너무 빨리 하는 건 좋지 않다..라고 말하거든요.

:  겟코( 結婚(けっこん)겟콘:결혼)와 난데스까(なんですか)? : 겨론(결혼)이 뭔가요?

저는 아직 어려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혼할 생각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저에게 결혼 얘기를 하지 말아 주십시오!(단호!!단호박!!)

: 우리 둘은요 언젠가 결혼하게 되면 할 건데 (: ~) 그때까지는요 저희한테 언제 결혼하실 거에요 이 질문은 안 하셔도 됩니다.

: 브라이언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결혼 생각이 전혀 없어요.

그런데 이러다가 나이가 들면 때를 놓쳐서 못 가게 되면 둘이 같이...

: (당황한척 하지만 당황하지 않은채 미소를 참으며 환희를 쳐다봄) 저기요~

: 숙소 생활한다구요~숙소 생활~

: 저기 중간에 남자 아기도 있는데...



- 환희 완전 단호박! ㅋㅋㅋ

결혼 얘기를 하지 말아 주십시오!!! ㅋㅋㅋㅋ


- "우리 둘은요 언젠가 결혼하게 되면 할 건데 (환: 응~) 

그때까지는요~ 저희한테 언제 결혼하실 거에요 이 질문은 안 하셔도 됩니다."


브라이언의 이 말은 참으로 므흣하다. ㅎㅎㅎ

마치 저와 환희 둘이 결혼할 때 되면 할거라는그런 말같아~ㅋㅋㅋㅋ

거기다 환희의 "응~"까지 더해져서~ㅋㅋㅋ


브: 우리 둘은요 (저와 환희는요) 언젠가 결혼하게 되면 할 건데~ 

환: 응~



- 환희..밀당을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어떤 포인트에서 환호하는지 아는군.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 때를 놓쳐서 못 가게 되면 둘이 같이.." 하고 나서 뜸들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결혼하겠습니다...가 나올수 밖에 없는 문장!! ㅋㅋㅋㅋ



-그 얘기 듣고 당황하며 바로 환희를 바라보는게 아니라,

웃음을 참는 듯한 얼굴로 환희를 바라보며 "저기요.."라고 하는 브라이언. ㅋㅋㅋ



- 브라이언이 환희에게 "저기요" 하자마자,

바로 "숙소 생활 한다구요"라고 말하는 환희는 밀당을 알아요~ㅋㅋㅋ



브라이언이 "저 같은 경우에는요~"라고 말하자 바로 광대승천하는 환희~ㅎㅎ





◈ 사랑에 빠진다면 어떤 사람과?

브: 늘 웃고 서로 위로해주는 wife

환: 가정적인 사람, 집안일도 꼭 잘했으면 함 –희망사항


환: 저는 되는 가정적인 여성분이 좋아요.

어머니 같으신~

제가 지금 어머니랑 같이 살고 있거든요.

브: 어머~바로 나네~



- 아니 왜 말을 못 함! 이 사람이 내 사랑하는 사람이다! 이 사람과 살고 싶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브라이언이 말해 줍니다. 

"바로 나네~"





◈ 엔딩멘트


4:09 

환: 다음달에 우리 브라이언도 그렇고 많은 친구들과 편하게 있을 그런 바(bar)를 오픈합니다.

날짜는 정확히 말씀 아직 안드렸는데,

사실, 그걸 오픈하는게 중요한 게 아니라 기부를 할거에요 그날.

수익을 내서 기부를 할 거니까 여러분들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합니다.






◈ 일본 팬미팅 순서

▷ Missing you - 영상클릭

▷ 첫인사 - 영상클릭

▷ 2009년 일본 왔을 때 왔던 팬들 손 들어보라고 함-꽤 많이 와서 놀람 - 영상클릭


▷ 가장 기뻤던 순간

3위 환희 오디션 영상을 보고 감명 받은 브라이언,

회사로부터 같이 팀을 하게 된다고 들었을 때.

2위 SM 전속 계약 

1위 2000년도에 신인상 받았을 때


영상1, 영상2(+힘들었던 순간 3위,2위 포함)


▷ 가장 힘들었던 순간

3위 결혼에 대해 질문 받을 때

2위 SM과 계약이 끝났을 때

1위 5년간 활동중단 기간 

      -사이가 안좋냐는 얘기에 힘들었음.그래서 속이 상해서 군대를 다녀왔음. ㅋㅋㅋㅋㅋㅋ


영상클릭(감동받은 순위 포함)


▷ 가장 감동했던 순간

3위 일본팬 여러분들이 변함없이 응원해 주실 때

2위 팬 여러분들이 우리를 잊지 않고 성원 보내주실 때

1위 컴백후 많은 사랑, 1위 했을 때 

    - 1위,멜론수상 영상클릭 / 왜 1위 후 그런 표정을 지었는지 설명- 영상클릭


▷ 스케치북 토크

첫번째 질문 : 영상클릭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곡 중에서 가장 애착을 느끼는 곡은?

환: Missing you

브: 남자답게


두번째 질문 : 영상클릭 

199년과 2014년. 15년이 지난 지금, 스스로 가장 많이 바뀌었따고 생각하는 부분은? 

브: Muscle Man (CrossFitter)

환: 팬들의 사랑을 더욱더 받아서 미소가 더 이뻐졌다.


세번째 질문 : 영상클릭

사랑에 빠진다면 어떤 사람과?

브: 늘 웃고 서로 위로해주는 wife

환: 가정적인 사람, 집안일도 꼭 잘했으면 함 –희망사항


네번째 질문 : 영상클릭

앞으로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것은?

브: 운동장 사장, FAN들과 함께 운동

환: 플라이투더스카이 대상, 도쿄돔 콘서트


* 브라가 '운동장 사장'이라고 적는 걸 보고 놀라는 환희의 표정~ㅋㅋㅋㅋㅋ




다섯번째 질문: 영상클릭

지금 이 순간 일본 팬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단어)은?

브: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어요. JAPANESE FANS 짱

환: 없으면 안될 가족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늘 (저희 곁에) 계셔준다고 (계서 주신다면) 일본에도 많이 찾아 올게요.

사랑합니다. 무척 많이 엄청 무지



▷ 일본 팬미팅한 소감 - 영상클릭


전화하지 말아요 (영상 없음)

분위기 전환 멘트 - 영상클릭

댄스 메들리 - 영상클릭

댄스 메들리 후 멘트 - 영상클릭



* 환희가 물병을 이미 들었는데 브라이언이 물을 주자 

환희는 자기가 든 물병을 내려 놓고 브라가 준 물을 마심. ㅋㅋㅋ





너를너를너를 - 영상클릭

마지막 멘트 영상1클릭, 멘트2영상클릭

Sea of Love - 영상클릭





◈ 사진펌







◈ 환희 머리넘 예쁘다.

브라 흑발도 잘 어울리고. 


팬미팅때 의상도 좋아~ㅎㅎㅎ





◈ 12월 초에 환희가 바(bar)를 개업예정이라니~ㄷㄷㄷ

어떤 바이려나..

팬들이 말한 것처럼 와인바? ^^; (와인바 얘기 클릭)





▶ 전체 후기 펌 - 문제시 빛삭






◈ 141124 김포공항 입국

늦은 시간에도 많은 팬들이 공항에 나갔다고.

팬들을 보고 놀라는 환희.

그리고 팬들 악수까지 해주고 갔다고 한다. ㅎ






+) 일본에서 한국 오는 뱅기에서~


(출처: 브라 인스타)



(모든 자료 - 플갤,트윗,인스타,유툽펌 - 문제시 빛삭)




+) 추가 사진




+) 환희 바 오픈 정보

다음주 12월 5일 환희씨가 오픈하시는 핀치라운지 에서 진행되는 <Pinci Lounge 런칭 기념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행사> 참여 안내입니다.


오픈당일 진행되는 모든 행사시간에 팬여러분들과 환희씨는 함께 하실 예정이며, 1,2층 새롭게 오픈되는 핀치라운지의 당일 

모든 수익금은 <한국 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당일,카페 안에 포토월이 설치 될 예정입니다. 팬여러분들도 자유롭게 기념사진 촬영하실수 있습니다.

예쁜사진 담아가세요!







+) 와...브라이언의 환희를 향한 시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