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17 멜론 10주년 축하 영상


멜론 10년 아티스트 음악이야기 - 플라이투더스카이



멜롱영상 클릭



미국 콘서트 홍보영상(클릭)때 입은 옷이네.

같은 날 촬영했나 보다.


와..진짜 둘이 잘생잘생~ㅎㅎㅎ



▷ 2:45  브라이언이 음악에 대한 마음이 완전히(?) 회복된 거 같아 기쁘다. ㅎ



▷ 둘이 무척 편해 보이는 분위기라 보기 좋다.

둘 사이가 편한게 느껴져~~ ^^

영상에서..


0:04 환: 시작됐다 또~


1:11 환: 잘 모르네~다 틀리네~

...

환: 제가 한참 디제이 할 땐데~

브: 아~맞다~

환: 세.븐씨랑 같이 했었어요 잠깐.

브: 음~


1:36 

환: 야~안무 그거 아니야~

브: 그니까~그냥 흔든 거야~


2:29

브라의 움직임에 웃는 환희의 웃음소리~ㅋㅋㅋㅋ

브: 노래 불러야지~

환: 안해~



- 환희가 같이 했었다고 하니까 브라가 "음~"이러는데 이 추임새가 왠지 좋으다. ㅎㅎ


- 야~안무 그거 아니야, 그니까~그냥 흔든거야....진짜 자연스런 말투 넘 좋음.

평상시에 이런 톤으로 서로 말하고 장난치고 하겠지..ㅎ


- 환희의 "안해~"도 왤케 좋지~ㅎㅎ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 움짤




환희를 바라보는 브라이언~




환희 허벅지 툭~치는 브라이언~ㅎㅎㅎ



브라이언을 바라보는 환희~~눈빛....ㅎ






◈ 다른 아티스트들 인터뷰와 함께 나온 영상







(영상, 움짤, 캡쳐 펌- 유툽, 플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