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13 '2014 멜론 뮤직 어워드'

플라이투더스카이 2014 멜론어워드 R&B 수상 소감

브 - 우선 저는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리구요. 진짜 5년만에 환희랑 저랑 공백기간을 갖고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플라이투더스카이 팬분들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환 - 이렇게 다시 앨범을 계속 낼 수 있게 저희 플라이투더스카이를 만들어주신 2수만선생님 감사드리구요 우리 팬들, 오래 기다려준 팬들한테 정말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늘 좋은 음악 또 발전할 수 있는 그런 플라이투더스카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 많이 사랑해주십쇼 고맙습니다!

브 - 감사합니다! 


(출처: 픒갤)











◈ 환희,브라이언 사진

헐...미모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완전 잘생예쁨!!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출처: 각 사진/ 고화질 차후 추가)



-환희 머리 내려서 넘 좋다. ㅠㅠ

환희랑 브라랑 완전 잘생..예쁨...

이 미모는 뭐죠?!!! ㄷㄷㄷ



-수상 축하축하~~~




- 환희와 브라가 옆에 앉은 게 아니라 브라 뒤에 환희가 앉아 있어서

브라가 환희를 바라보고 말하는 장면이라고~





- 둘이 옆자리 앉게 해줘야지 말임돠~

그럼 귓속말 장면이 나왔으러나~

이런 사진을 볼 수 있어서 좋긴 합니다만..ㅋ



- 원래는 이렇게 같이 소파에 앉아있었다고.

좁아서...ㅋㅋㅋ

역시 투샷 좋습니다요~~ㅎㅎㅎ

(모바일 클릭/출처 클릭)



둘이 같이 앉아 있다가 ㄹ이 오자 환희가 ㄹ과 함께 뒤로 가서 앉았다고.

배려가 참 좋다.





- 환희랑 브라랑 셀카 찍었다고..

그 셀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셀카 찍는 장면

(모바일 클릭/출처 클릭)





- 수상 후 브라이언 트윗(인스타)

Thanks to all our @fttsofficial fans, all over the globe, for making this possible! @ducati0117 & myself LOVE you ALL so much~ #flytothesky #hwanhee #brianjoo  (출처: 브라 인스타)







+) 멜롱대기석: 환희와 브라






- 열심히 투표한 보람이 있다.

그런데...탑10이 아닌건 이해 못하겠다 멜롱아! ㅡㅡ+

투표도 10위했는데!!!

멜롱 이것들이 지들 맘대로 탑10줄거면 왜 투표하게 함!!! ㅗㅗㅗ

(이제 상 받았으니 할 말함. ㅋㅋ)






+) 미국 콘서트 인사 영상




미국 콘서트에서 거미는 게스트 형식이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