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031 플투 공카 클릭


콘서트 대기실 환희, 브라이언


헐.........

와우...........

환희랑 브라 완전 잘생.

그리고 왤케 잘 어울림??? ㄷㄷㄷㄷㄷㄷㄷ

브라 머리 내리니까 진짜 너무 예쁘다.

환희 주머니에 손 넣은 모습이 왤케 멋짐...





브라의 저 포즈와 표정과 시선!!! 섹시하다 ㄷㄷㄷ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묘한 분위기 뭐죠? ㅎㅎㅎㅎㅎㅎㅎㅎ



- 이 사진의 포인트는 포즈도 포즈지만, 환희의 뭔가 쑥스러운듯한 웃음과 브라이언의 진지한 눈빛.

두근두근~


아니 왜때문에...내가 두근거리죠? 하하~




브라이언이 환희를 저렇게 진지하게 바라볼 때면 나까지 아련해지는 기분...









※ 멜론 2차 투표 시작했어요.

잊지 말고 투표해 보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