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102 아시아송페스티벌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


◈ 너를너를너를





◈ 가슴아파도

와~환희랑 브라랑 애드립 쩔었구나~ㅎㅎㅎ

3:02, 3:15, 3:27, 3:46 환희랑 브라랑 웃는 모습 넘 예쁘다~ ^^







▷ 콘서트 시작 전에 환희가 트위터에 '환희팅'이라고 올렸는데,

작정하고 나왔나부다~ㅎㅎ

다 죽었어!! 모드로 무대에서 폭발하고 쿨하게 무대를 내려가는 환희와 브라!!! ㅋㅋㅋㅋ







◈ 떼창 굿인 영상~~

떼창 장난 아니다~ㄷㄷㄷ



가슴 아파도가 2005년도 드라마 ost인데

그 당시 엄청난 인기긴 했지만 대단하다.

10년이 된 지금까지도 이렇게 다 기억하고 떼창을 부를 정도라니.







◈ 레드카펫






▷ 환희랑 브라이언이랑 비율이 진짜 쩐다...




환희도 머리 많이 길렀는데 이제 머리 내려주세욤...




◈ 아송페가 끝나고 환희가 트윗을 했는데...

누구..시..죠? ^^;;;

내 눈을 의심...

무사히 집에도착 다들 잘들어갔나요? 오늘같은 큰무대와 좋은행사에 불러주셔서 너무 영광입니다..우리팬들이 있어서 갈수있었던 좋은자리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따뜻하게자요 모두들. 베리도 코 합니다 ㅋㅋ  -환희튓



베리도 코~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환희가 많이 다정하고 부드러워(?) 진 거 같아.

브라가 말한 것처럼 공익 시절이 나름 변화의 기간이었던듯...


이 놀라운 환희의 트윗에 팬들은 다들 깜놀하고...

그리고 멘트와 잘 어울리는 귀여운 팬아트가 등장!! ^^

(출처 클릭)


팬아트를 볼 때 마다 드는 생각은,

그림 그리는 분들은 역시 포인트를 참 잘 살리는 거 같다.


환희 베리를 살려서 딸기를 그린다거나,

브라이언에게는 3마리 강아지를 그린다거나...

센스가 굿~





◈ 브라이언이 인스타에서 누른 좋아요!

브라이언도 현수막 문구들을 다 봤구나~ㅎㅎ

아송페나 드림콘서트의 묘미는 바로 현수막에 있지요~~~ㅎㅎ

팬들 센스 끝내준다. ^^


축-재혼-하-15년째 아이돌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투더스카이 영원히듀오해듀오

윤석과 민규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 환희,브라 사진

아이컨택?!ㄷㄷㄷ


(모든 자료 출처: 유툽, 플갤, 트윗, 각 사진안 영상안 움짤안 그림안)







@아송페 방송은 11월 7일 금 케백숙2. 24:20

+) 방송 영상

너를너를너를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