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플라이투더스카이 팬미팅: 목숨과 평화

category FTTS 2014. 11. 17. 23:42
반응형

141115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

호원아트홀



V.1.2_141119(영상추가)




◈ 가슴 아파도, 너를너를너를, Day By Day 라이브


'가슴 아파도'로 오프닝!




◈ 이렇게 말해야 환희가 절 예뻐하거든요.

(모바일 영상 클릭/출처 클릭)

대한민국 가수 중에서는 (환희가) 최고의 리더죠.

이렇게 말해야 환희가 절 예뻐하거든요.




- 처음 인사말 때 환희가 한 인사 멘트를 브라가 똑같이 말하자 환희가 이미 한 말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브라가 저는 이제 리더가 한 말 고대로..라고 말하면서 위의 멘트를 하는데,

브라..와...ㅋㅋㅋ

환희를 제대로 알고 있다. ㅋㅋㅋ

물론 환희는 브라가 그렇게 안해도 브라를 예뻐하지만~ㅋㅋㅋ


동시에 환희를 들었다 놨다~ㅋㅋㅋㅋ 브라가 최고에요!

환희는 브라에게서 벗어날 수 없어! ㅋㅋㅋ




◈ 팬미팅 사회는 MC딩동이 맡았다.

팬미팅 선물인 플투 우비를 입고 나왔는데,

원래 플투 응원색은 펄스카이인데 15년이 지나면서 그 색이 단종되었다고~ㅋㅋㅋ


- 환희와 브라 둘도 서로 인사하라고 시킴. 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브라가 딩동씨가 별걸 다 시킨다고 하자, 

딩동이 정보를 들었는데 플라이하이(플투 팬클럽)가 환희와 브라이언이 스킨쉽 하는 걸 좋아한다며~ㅋㅋㅋㅋㅋ 

둘이(환희,브라) 좀 더 가까이 앉으라고. ㅋㅋㅋㅋ

팬들이 더 가까이 앉으라고 환호!

그러자 브라가 말한다.

브라: 저희는 항상 붙어있기 때문에~




◈ 환희 볼에 쪽~♡

브: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고마운 거는요~

이 멋진 리더가 있기 때문에 제가 있을 수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환희 볼에 뽀뽀 시늉)

팬들 엄청난 환호

환: 이렇게 했으면 만약에 그 때 이렇게 했으면 제대로 게이설이...

사귀는 걸로 결혼해야죠.




- 환희에게 볼뽀뽀하는 브라이언

팬들 환호성 소리가 장난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게이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하면 사귀는 걸로 해서 결혼해야한다는 전개는 뭐죠?ㅋㅋㅋㅋㅋ

이상한(?) 결론~ㅋㅋㅋㅋㅋ


- 트로피를 들고 내려가는데 손잡고 있는 것처럼 나온 사진 재연




이 사진 말인가요~ㅎㅎㅎ


올라오는 사진들 다 보는구나~ㅎㅎㅎ



 


◈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 기억에 남는 일 있냐고 엠씨가 묻자 브라가 개인적인 일도 말해도 되냐고 한다.

그러자 환희가 번호 아니까 그건 카톡으로 하라고 하자 브라가 환희 엉덩이를 툭~ㅋㅋㅋ




▷ 18살 학생이 플투를 좋아한다고 하자 어떤 점이 좋은지 이유를 물어보는 환희 어깨를 툭~때리는 브라이언.

학생팬은 노래도 잘 부르고 잘생겨서 라고 답했다.



- 환희와 브라 어디가 잘생겼냐고 물어봤는데

환희는 눈, 브라는 입이라고 답하자

브라가 환희에게 입술봐봐라고 한 후 입술은 내가 예쁘네~라고 말하는 브라이언




- 지구가 멸망해도 플투 짱!이라고 학생팬이 말하자

지구가 멸망하면 플투도 없죠..라며 멸망하지 말고 같이 가자고 환희가 말함~ㅋㅋㅋㅋㅋ




◈ 서로의 본명 불러주기~

서로 본명 불러줘요.

브: 본명 불러요~가끔씩.

윤석아~

환: 진짜 불러요?

관: 네!!!

환: 민규야

근데 어색하네요!

저는 민규라고 안해요. 저는 '브라'가 '가장' 편합니다! 브라!

브: 저는 윤석이 환희 섞어서 해요,

윤석아 윤석아~환희 환희~ 둘 다 편해요.

왜냐하면 데뷔했을 때 부터 데뷔 전날까지 윤석이 윤석이였거든요.

갑자기 회사에서 환희로 바꾸고 나서 오히려 환희란 이름이 더 어색했어요 처음에 저는.

아직까지 윤석이 환희 섞어서 써요.





-본명 부르는 거에 왤케 어색해 하뉘~ㅋㅋㅋㅋㅋㅋ


-브라는 팬들이 왤케 좋아하는지 의아해 하는 듯한? ㅋㅋㅋㅋㅋ

둘이 본명 부를 때 왠지 좋단 말이지~ㅎㅎ


윤석이랑 민규 이름이 넘 예쁘다. ㅎㅎ


-동네친구~환희,브라~ㅎㅎㅎ



- 오빠들 공연표 사기 당해서 2배로 보상 받은 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ack in time 게임 

질 경우 벌칙있음.

벌칙 뽑기.

. 브라이언이 지면 환희를 업고 움직이기

. 환희가 지면 몸으로 15주년 표현하기






▷ 사진 보고 순서대로 맞추기

환희가 극적으로 맞춤.

자랑질 중..ㅋㅋㅋㅋ





- 사진 설명하다가...

이태원에서 술마셨다고 하자

엠씨딩동이.."저 때 드디어 이태원에서..음..."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환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도 팬들도 환희 브라도 무슨 생각하신거에욤? 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노래 맞추기

-한참이 지나도, You : 브라이언이 한 번에 맞춤.

이번 문제는 브라가 맞췄다고 하자,

브라가 정리하고 넘어가야 한다며, 리더는 필요 없다고 멤버가 공부해야하는 거라고..

브라..진짜...환희 생각하는 멘트...ㅠㅠ


2:42 

브: 우선 잠깐만요, 정리할게, 환희가 리더에요.

리더는 필요없어요. 멤버가 공부를 해야지~




-사랑이겠지

3:33 브라를 보며 "어렵다.."라고 말하는 환희



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인데...왜때문에..이 노래는 둘다 모르는거죠? ㅠㅠ

혹시 8집 앨범 수록곡이라 기억 못하는 건가요~~~


환희랑 브라가 '사랑이겠지'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주는 느낌을 정말 잘 표현했고 

두 사람의 화음이 참 좋았던 곡이라 무척 좋아하는 노래인데

언젠가 라이브로 함 들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영상 보고 맞추기

-헤이헤이헤이




- 쎄쎄쎄






▷ 절친노트 영상

환희의 대사: 아무리 생각해도 "ㅇㅇㅇㅇㅇ"

정답: 나 없으면 못살겠지?


- 환희가 맞춤.



1:38 답을 맞출 때 환희가 "나는 너 없으면 안될 거 같아"라고 하는데 왠지 본심 같고~ㅋㅋㅋ


2:17 엠씨딩동이 힌트 준다며 하는 말이 "지금 두분의 관계에요" ㅋㅋㅋㅋ


3:04 "나 없으면 못살겠지?"

자신이 그런 말을 했다는 것에 하이킥 중인 환희~ㅋㅋ

"이런 망할~ 이런 멘트를 했어요~" ㅋㅋㅋㅋ


3:41 절노 영상 보며 마음이 찡하다는 환희

싸우지도 않았는데 방송으로 인해서...라고 환희가 말하자

팬들 야유 "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딩동이 다들 디스패치냐며~ㅋㅋㅋㅋㅋㅋ




▷  마주 보고 대사 재연 부분만

: 아무리 생각해도 나 없으면 안되겠지?

...

: 내 맘 어떻게 알았어?


못살겠지?인데..설마...그 대사를 치기 쑥스러워서 바꾼 건 아니지? ㅋㅋㅋㅋ


하지만 센스 넘치는 엠씨딩동은 환희가 지금 "나 없으면 못살겠지?" 라고 한다면 뭐라고 대답하겠냐고 브라이언에게 물어봄.

"내 맘 어떻게 알았어"라고 대답하겠다는 브라이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는 농담처럼 넘겼지만 저 말이 브라이언의 진심이겠지.



- 쎄쎄쎄를 맞춘 환희에게 2점 주고, 절노 영상 답을 환희가 맞추어 환희가 이겨서(점수 계산은 중요하지 않음~쿨럭~;;)

브라가 환희를 업고 객석 한 바퀴 돌았다고. ㄷㄷㄷㄷㄷㄷ

힘들어하는 브라~ㅋㅋㅋ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미공개 영상 (총 5개 영상)

1. 녹음실 환희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2. BGM의 비밀

촬영 때 브라이언 노래만 나와서 쑥스러운 브라이언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브라이언 노래만 튼 사람은 바로 환희!!!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3. 거울

브라가 자신은 환희의 거울이라며 환희 행동을 따라함.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4. 너너를너를 백허그 뒷이야기

앞부분까지만 봤었는데 뒷분에 비하인드가 있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5. 브화니(브환이)

환희와 브라이언의 아들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남자끼리 애 낳으면 이렇게~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마술

환희와 브라이언이 준비한 선물~












◈ 브화니(브환이) 탄생 비화

브라가 얘기할 때 환희는 광대승천~ㅋㅋㅋㅋ

엄청 쑥스러워하는 브라~~ㅋㅋㅋ

브: 농담으로 여자들이 애기들 밥줄 때....

젖 주는 거죠~

맨날 사람들이 소문으로 브라이언하고 환희 사겼으면 좋겠다~

남자끼리 애 낳으면 이렇게 나와~



엠씨 딩동이 포인트를 참 잘아는 듯.

브화니(브환이) 뭐냐고 물어 보는 센스~~~

정말 쑥쓰러워하는 브라이언~ㅎㅎㅎ

엄마가 애기 젖 주는 포즈였다고. ㅎㅎㅎㅎㅎㅎㅎ


남자끼리 애 낳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계 어디꺼에요? 라고 엠씨가 묻자 '다이소'라고 대답하는 환희

향수 뭐에요? 라는 질문에 '페브리즈'라고 대답한 브라이언~

둘이 부창부수~ㅋㅋㅋ 센스가 끝내줘요! ㅎㅎㅎ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텔레파시 코너

마지막에 남은 두 명의 팬에게 환희와 브라이언의 애장품 전달하는 코너.

선물소개



브라이언: 학교다녀왔습니다에서 사용하고 운동다닐 때 들고 다니던 리복 가방에 싸인. 흙이 묻어도 안 빨았음!

환희: 바이크 탔을 때 입었던 바이크 수트 - 3백만원짜리라고.


환희가 지금은 바이크 안 탄다고 강조! 

정말 다행이다.


브라가 선물 소개할 때 환희가 "날 주지" ㅋㅋㅋㅋ

환희 말에 빵~터진 브라~

브라의 체취가 잔뜩 있는 가방이라 그런거니? ㅋㅋㅋㅋㅋ



- 디너쇼

게임에서 두 명 남은 팬 중 한 명에게 앞으로 15년, 20년 30년 함께 해줄 거죠?라고 엠씨가 묻자

객석에서 디너쇼~~~ㅋㅋㅋㅋ

디너쇼는 보통 50대때 하는 거냐고 브라가 말하자

엠씨가 디너쇼는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밥을 먹는게 중요하다며~ㅋㅋㅋ

환희가 밥은 제대로 먹을 수 있을 때(숟가락 들 힘은 있을 때) 해야 겠다며~ㅋㅋㅋㅋ



- 등신대 추첨 선물

등신대 뽑힌 사람은 버스 탈 때 3명이라고 말하라고~ㅋㅋㅋㅋ

남산 톨게이트 지날 때도 3명이라고 하면 요금 안낸다고~ㅋㅋㅋ


선물 주면서도 미안하다고~ㅋㅋㅋㅋㅋ




◈ 15주년 축하 케이크




케이크의 인형을 바라보는 환희를 보는 브라의 모습은 언제 봐도 참 좋다~




둘이 마주 보고 있는 모습 정말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지막 멘트

환희가 좀 더 큰 곳에서 했어야 했다고 하자 팬들 "네!!!"

브라이언이 팬들이 (부드럽게) 네~라고 할 거 같았는데 강하게 "네!!!"라고 했다며~ㅋㅋㅋ


아니..15주년 팬미팅인데...460석이 말이 되냐구요..ㅠㅠ



- 남자팬 2명

엠씨 권한으로 무대로 불러서 환희,브라이언과 함께 사진.

자기 친구들 사이에서는 환희고 브라이언일 거라고~ㅋㅋㅋㅋ


군대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플투 팬미팅에 왔다고하자

환희가 걸그룹을 보러 갔어야죠~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합동콘 후 10집 준비 예정




▷ 브라이언에게 환희란, 환희에게 브라이언이란?

딩: 브라이언에게 환희란?

브: 저에게요?

나의 목숨

딩: 환희에게 브라이언이란?

환: 피스(peace)

팬들의 야유~ㅋㅋㅋㅋ

브: 내가 없으면 우울하지?

딩: 평화, 목숨

환: 왜그러냐면, 내가 기분이  안 좋을 때 되게 기분을 좋게 해줘요. 요즘에도 그렇고, 항상 그렇고~

너무 재미있게 해주고

요즘에는 좀 더 사이가 좋아져서, 예전에도 싸우고 그러지는 않았는데, 이제는 서로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정확히 알아요.

이제는 좀 더 오래 노래할 수 있겠다.



- 앞 부분에 지금 환희가 "나 없으면 못살겠지?"라고 말하면 뭐라고 답하겠냐고 브라에게 묻자

"내 맘 어떻게 알았어"라고 말하겠다고 한 후 장난이란식으로 넘어갔는데,

브라이언이 환희는 "나의 목숨"이라고 주저없이 얘기하는 거 보면서 "내 맘 어떻게 알았어"도 브라의 진심이라는 걸 새삼 확인했다.


평상시에는 브라가 환희랑  장난도 치고 서로 디스도 하고 웃으며 지내다가도

환희에 대한 마음을 얘기할 때나 환희를 챙길 때는 진지한 브라를 보면 감동이 밀려온다. 

브라가 환희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정말 내가 더 감동...ㅠㅠ


- 환희가 뭐라고 말할까 궁금한 브라이언

그런데..피쓰(peace)라고 해서 팬들이 야유~ㅋㅋㅋ 마치 그냥 튀어나온듯한 느낌 때문에? ㅋㅋㅋㅋ

아님 좀 더 다른 단어를 기대해서~?ㅋㅋㅋ

하지만 브라가 바로 환희가 말한 피스(peace)의 의미를 말한다. 

브라는 진짜...ㅠㅠ 환희 챙기는 브라 보면 내가 울컥울컥해진다. ㅠㅠ





▷ 브라이언, 환희에게 팬이란?

브: 가족 - 가족은 항상 어려울 때도 서로 도와주고~

환: 멤버 - 늘 고맙고~





◈ 엠씨 딩동분 사회 정말 재미있게 잘 봤다. ^^

팬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제대로 아는듯! ㅋㅋㅋ

끝나고 엄마 생파 가야한다고 해서 또 빵~터졌다. ㅋㅋㅋ


"플라이투더스카이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해피엔딩이 아니라 네버엔딩" 이란 마무리 멘트로 인사한 딩동~

와우~센스 굿~






◈ 너를너를너를






◈ Day By Day - 베스트 앨범 Back in Time 버전으로 처음 부름

45초- 환희가 "배게"라고 하자 "벼개"라고 하지 않은 것에 팬들이 아쉬워하며 "어~"하자 환희 웃음 터짐~ㅋㅋㅋ







◈ MC딩동 인스타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 환희, 브라이언 사진

(영상, 움짤, 사진-플갤,트윗,각사진안 움짤안 출처)


*최대한 정리하기 위해 많은 영상들과 자료들을 퍼왔으나 혹시나 문제시 빛삭





※ 엄청난 관리가 있었음에도 사진, 영상 찍으신 분들 대단하다.

덕분에 460석에 들지 못한 슬픔을 겨우 달랬다. ㅠㅠ

정말 감사~



※ 환희가 마지막에 소속사 직원들 쉴드쳤지만 직원들 쉴드 불가.

기존의 소속사의 부족한 일처리들은 제외하고라도,

이번 팬미팅날 팬들 개무시하고 비웃는 건 도대체 어느 회사 마인드인지?

환희, 브라이언을 좋아하는 팬들을 팬미팅 장소에서 왜 무시하는데? 어이가 없다.


그동안 소속사에 대해 최대한 말을 아껴왔다.

그런데,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을 무시하고 강압적으로 군 행동은 정말 화가난다.

아티스트 뒤에서 언제까지 계속 쉴드만 받고 있을건지.


이 좋은 포스팅에 이런 글 남기는 것도 아까워 긴 말 패스하지만

직원들 답 없다.



※ 팬미팅에서..

환희와 브라는 나이가 들어도 몸과 정신은 변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나는 몸은 변한 거 같아 슬프군.

체력이 딸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