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05 환희 핀치 라운지(핀치 카페) 바 오픈


핀치카페로 검색하면 지도에 나온다.

압구정 로데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42-25




환희가 새롭게 시작하는 바 오픈 기념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행사가 오픈식날 있었다.

핀치 라운지(Pinci Lounge)는 1,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은 브런치 카페 2층은 바인데

환희가 운영하는 곳은 2층 바(bar)라고 한다.



◈ 팬들 얘기에 귀 기울여 듣는 중인 환희라고....다정다정~~~





팬들이 주문한 음식을 직접 전달해 주는 환희~







◈ 오픈 후 저녁 7시 기자 회견 사진

우앙~~비율~ㅎㄷㄷㄷㄷ


(모든 사진 -트윗펌)



- 오픈 첫 날 매상을 기부하는 환희.

좋은 일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전에 션이 주최하는 희망콘서트에 환희와 브라가 참석하기도 했는데,

그 때의 연장선인거 같기도 하고.

이렇게 좋은 일을 계속해서 참 좋다. ㅎ


- 잘생겼다.....

그리고 팬들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환희~


- 후기 보니, 에치투 직원들에게는 카리스마 있고 단호하게 대하고

팬들에게는 정말 다정하고 애정있는 모습이었다고.

환희 짱!! 잘한다~잘한다~ㅎㅎ


에치투 직원들...정신차리고 일하세요.

그리고 환희가 팬들에게 대하는 거에 10분의 1이라도 좀 배워서 팬들 막대하지 말구요.


- 그런데..환희가 운영하는 곳은 핀치 라운지 2층 바(bar)라고.

1층 커피와 브런치는 아닌가 보다...ㅋ



- 근데 진짜..잘생...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머리 넘 예쁘다~







◈ 주민규랑 박민규(히든싱어 환희 모창자)

(모바일 영상 클릭/ 출처 클릭)


"투표 많이 해주세요. 민규가 되게(우승하게). 

민규가 참 요즘에 운이 좋은 거 같은데요.

주민규랑 박민규~다 운이 좋아~"


무뜬금...미국에 있는 브라이언(주민규) 소환~ㅋㅋㅋ

역시 히싱에서 "우리 민규"는 그냥 한 말이 아니었어~ㅋㅋㅋㅋㅋㅋ (히싱왕중왕전파이널클릭


- 네~ 주민규씨가 운이 좋죠...환희씨를 만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 의미는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도 브라를 만나서 운이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주)민규씨는 미국에서 재미있게 보내는 중~ㅎㅎ

(튓, 인스타 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