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13 롯데 백화점 미니 콘서트

문화홀 작은 음악회 - 청량리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 8살 아이가 보고 싶어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

18초: 브라가 집에서 잘 안나온다고 하자 관객들이 에이~~~

그러자 브라가 A, B, C, D, E, F, G~~♪


1:08 So Cool 불러달라고 하자 브라이언이 한 소절 부르고 그 노래 없다고~ㅋㅋ

빵~터진 환희~ㅋㅋㅋㅋ


2:30 콘서트에 온 8살 아이에게 인사하는 환희 브라이언.

브: 오빠들 알아?

환: (빵터져서 브라 보면서) 알겠어?

브: 오빠 아니지, 아저씨 알아?

관: 아저씨 아니에요~~

브: 아저씨죠. 제 친조카보다 어려요~~

엄마: 얘가 보고 싶다고 해서 왔어요.


3:14 환희가 애기 귀엽다고 조카가 있어서~라고 하자

팬들이 채현이를 얘기함.

환: 우리 조카는 항시 뭘해도 거들떠도 안 봐요.

브: 더 웃긴 건 뭔지 알아요?

환희 조카는 저한테 반말해요~

야~브라이언~

그래서 귀여운 거 같아요. 

환: 아직 못 배워가지고~ 많이 배울꺼니까 이해해주시고~



- 어머~ 8살 아이가 보고 싶다고~~~


- 조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살 아이에게 못 배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남자 조카들이 좀 그런거 같다.;;





◈ 환희는 내 꺼~~

45초 관객 따라하는 브라이언에게 목 쉬겠다고 걱정하는 환희


1:54 더워서 쟈켓 벗는 환희, 브라이언


2:16 겉옷 벗고 들어오면서 환희 엉덩이 툭~치자 관객들 환호.

브: 내 꺼야~~



- 네...

모두가 알고 있죠.

환희는 브라이언 꺼 라는거.....ㅋㅋㅋ





◈ 환희는 영원히 나만 사랑해주면 돼~

롯데백화점 행사라 롯데백화점 언급하는 환희 브라이언~ㅋㅋㅋ


52초 홈쇼핑은 안 하는 환희


1:07 옷 어떻게 사냐는 질문에

환: 스타일리스트에게 부탁하죠.

브: 옷은 스타일리스트, 침구는 브라이언~

관: 꺄~~~

브: 이번에 제가 환희 크리스마스 선물로 침구세트 해줬어요.

관: 오~~~~

브: 역시 우리 여보~~~

환: 웃음 터짐

관: 환희는요? (브라이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뭐 해줬냐고 질문)

환: 전 아직 안 해줬죠.

브: 환희는 영원히 나만 사랑해주면 돼~

환: 그냥 웃음~ㅎㅎㅎㅎㅎㅎ

관: 꺄~~~~~~~악~~~~~~~~~~~~

브: 그 힘으로 살꺼야~

환: 근데 진짜루 저희 사귀지는 않아요.

브: 따루따루 살아요~



2:27

환: 요즘 브라이언 트리 만드느라고 정신이 없는데..

저 그거 만들어 주다가 같이 도와주다가~

관: 꺄~~악~~

환: 아니~ 도와주다가 기절할 수도 있어서~(안 도와줬어요.)

브: 도와줬다고 생각했어요?

관: 네~!!!

브: 사실 어제 환희가 나보고 같이 자기 가게에 가서 같이 시간 보내자고 했는데,

나 집에 가서 트리 만들어야 해~~

근데 아직도 완성 못했어요. 하다가 피곤해서~



- "환희는 영원히 나만 사랑해주면 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의 말에 그저 웃는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환희에게 고백하다가...

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리에게 밀린 환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브라는 밀당을 알아!!! ㅋㅋㅋㅋㅋ





◈ 만담 듀오~~

1:03 미국에서 환희가 브라이언 어머니 만난 이야기

환: 미국 갔는데 어머니가 '친'어머니가 오셔가지구~

친어머니래~

브: 우리 엄마 한 명 밖에 없어~

환: 어머니가 (브라이언이) 너무 따라한다고~



- 패서디나 공연에 브라이언 가족들 다 왔다던데, 그 때 만났나 보다.


- 둘이 편하게 얘기하는 모습이 넘 좋다~~~




▷ 어머 환희야~~~








◈ 환희, 브라이언 사진

주머니에 손 넣고 있는 브라이언 넘 멋지다. ㅎ

오늘 브라이언 기분이 좋았다고~ ^^

환희 수트는 참 좋다~


(모든 영상, 사진 펌 - 플갤, 트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