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1214 섹션TV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영상-플갤펌)




* 개인적으로 ㄱㅁ에게 아무 감정 없습니다.



◈ 합동 콘서트 제안은 누가 먼저?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브: 환희씨와 ㄱㅁ씨가 저한테 상의도 없이 정했습니다. 

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ㄱㅁ가 콘서트를 함께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팬분들이)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하게 되었습니다)



- ㅋㅋㅋㅋㅋ

상의 없이 결정했다는 말은 농담이겠지만 빵터졌다~ㅋㅋㅋ


- 그런데...플투와 ㄱ.ㅁ가 콘서트를 하면 좋겠다고 (팬들) 누가 말했나요?

전 아닙니다만..;;









◈ 썸이라면?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인: 두 분 사실 그 때 썸타신 거 아닌가요?

환: (버럭) 무슨 썸이야?

브: 둘이 만약에 썸이 있었으면 우리 이 공연 못해요.

환희 같은 경우  여자친구랑 헤어지면 연락을 안 하거든요.



- 환희 진심으로 버럭! ㅋㅋㅋㅋㅋ


- 브라말에 환희는 또 진심으로 격하게 동의하며 웃음~ㅋㅋㅋㅋㅋㅋ


(움짤-플갤펌)




◈ 브라이언은 심장, 환희는 폐, 공기 혹은 발톱? ^^;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멘트: 썸은 두 분이 타고 계신 거 아닌가요?

환희에게 브라이언이란, 브라이언에게 환희란?

환: (브라이언은) 제 심장이죠. 심장이 뛰어야 되거든요.

브: 저는 폐라고 생각해요.

다시할게요.

공기. 

공기를 마셔야지 사람이 살 수 있는 것처럼 환희가 없으면 전 살 수가 없어요.

..

만약에 환희한테 발톱이라고 했으면 대박이겠다.

깎아도 깍아도 계속 생겨나!



- 유툽 자료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언제 검색했나요~ㅋㅋㅋㅋㅋㅋ

요즘 방송 작가들은 검색의 달인이 되어야겠어~ㅋㅋㅋ

그나저나..역시...브로맨스의 영향이란...참 좋군~ㅋㅋㅋ



- 멘트..역시 작가들 눈팅 엄청했나 보다.

썸은 두 사람이 타고 있다는둥~

환희에게 브라이언이란, 브라이언에게 환희란? 이런 질문이라니??!!! 좋군요...ㅎㅎㅎ

작가들이 검색하면서 팬미팅 글도 봤을 거 같은 느낌적 느낌~ㅋㅋ



- 환희: 브라이언은 제 '심장'

팬미팅(클릭) 때 '피쓰'라고 말한 후 다시 곰곰히 생각해 봤나부다.

브라이언은 환희의 '심장'


- 브라는 팬미팅 때 환희는 '목숨'이라고 했었는데,

그 말의 연장선상으로 '폐=공기'라고 말하는구나.


방송에서는 웃으며 넘어갔지만

한결같은 대답에 뭉클했다.


"환희가 없으면 전 살 수가 없어요"






◈ 브라이언 여친? ㅋㅋㅋ

(모바일 영상 보기 클릭)

브: 농담으로 ㄱㅁ랑 사귄다 기사내려고 노력 중인데

노래하다가 실제로 눈에서 번쩎하면서 사랑에 빠질 수 있는..

환: 그렇죠..그런데 지금은 아니죠.

브라이언 여자친구 있어요.

브: 뭐??!!

환: 농담~농담~


- 네..환희는 브라가 스캔들 나는 것도 싫어합니다~ㅋㅋㅋㅋ

스캔들 원천 봉쇄~

환희 너란 남자~소유욕 쩌는 남자~ㅇㅇ ㅋㅋㅋㅋㅋ






* 뻘얘기지만...

ㄱㅁ 옷...연습할 때 입었던 티셔츠 보다 섹션 인터뷰 때 입었던 옷이 훨씬 낫네.

연습 때 편하게 입은 건 좋은데..저 티셔츠 눈이 너무 부담스러웠다...무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