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아와세버터칩

category Taste/Delicious 2014. 12. 26. 10:42
반응형



일본친구에게 한국에 허니버터칩이 폭발적 인기라 품절로 못 살 정도라며
구하면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끝내 못 구했다.
그러자 친구가 일본도 비슷한게 있다며 시아와세(행복한) 버터를 보내줬다 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다 ㅋㅋㅋㅋ

일본에서는 마트에 가니 시아와세버터가 다른 과자보다 많이 팔리긴 했지만
품절 되거나 하진 않았다고~ㅋㅋ

허니버터칩 원조가 시아와세 버터칩이라고 한다.
흠...일본 칼비라 그런가 보아.


허니버터칩이 8월 출시 된 후 이미 알고 있었지만
그닥 과자 관심 없어서 굳이 사먹지 않았는데 사고 싶어도 못구하는 날이 올 줄이야...


시아와세 버터칩 맛은 버터맛에 단맛도 느껴지고 그러면서 짭쪼름한~


과자 봉투에는 버터, 꿀, 파슬리, 마스카폰 치즈 이렇게 4가지 맛이 난다고 적혀있다.
그래서 4가지 맛의 행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