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202 강심장 이준 + 비 전화 통화


(베티펌)
(정지는 마우스 우클릭->되감기or앞으로)

(준+비 전화통화 편집 영상)
(출처 공카 http://cafe.daum.net/Mblaq 마징가님 / 다운은 공카로)







◈ 준이 손모으고 있는 거 정말 귀여워~ㅋㅋㅋ

호동씨~ 준이가 하지도 않은 외모 얘기를 지어내서 하면 어떡하나요~
준이 당황해서 눈 똥그래지는 거 봐~ㅋㅋ


◈ 승기도 귀여워~~
전화 받는 모습봐~~~ㅎㅎ


◈ 이쁜 우리 쭌이~

(캡쳐 베티펌)


코뼈가 부러졌던 준.
준이도 정말 근성있다.
엄청 아팠을텐데 벌떡 일어나 I'm fine 이라니..;;

그 후유증으로 뼈가 매끄럽지 못하고 튀어나오게 되었는데 남자다워서 더 좋다는 쭌~



◈ 그런데..녹화 다녀온 분들 후기보니...
비가 "방송에서 거짓말 하면 안돼요" 이 말이...
커플 자전거 때문이라고 한다.

준이는 색깔이 같은 자전거니까 커플이다.
비는 아니다.이러면서 둘이 티격 태격~하다가 
 "방송에서 거짓말 하면 안돼요"라고 한거라고 한다.

와...진짜 편집 무섭다...ㄷㄷㄷ


베티에서 본 댓글 中
강호동씨가 커플 자전거 타셨냐고 하니까 비느님이 그런 적 없다고 하시니까 
준이는 형 우리 커플자전거 타지 않았냐며 앙탈을 부렸고 
그래서 비느님이 방송에서 거짓말 하면 안돼요~ 하셨습니다 


◈ 오~~오~~비다~비다~~~
비의 전화로 스튜디오 난리 났음. ㅎㅎ
특기가요 대박이구려~


◈ 비의 유머 센스 정말 최고다.
역시 연륜이 묻어나네.


◈ 준이가 비랑 데이트 했다고 하자 유이가 '부럽다~'라는 입모양~ㅎㅎ

유이 진심으로 떨려하는구나..
유이가 전화 못 받고 있으니까 김효진이 안 받을꺼면 나줘~! ㅋㅋㅋ


◈ 비와 준이가 전화통화한 부분은 어디에??
그걸 보여줘야지!!!
얼마나 기대했는데!!!

준이 놀라서 눈 똥그래진 거봐.
비랑 전화하는 준이가 보고 싶었다구.


◈ 비가 전화 통화까지 해줬는데 준이 분량...뭐밍...
그래도 신인치고는 이정도면 선방이라고 생각한다.

뭐..대놓고 모 그룹 특집이었으니.
그래..신인이란 이런거겠지.
그러니 엠블랙은 앞으로 더 인기를 많이 얻어 앞자리에 앉아 특집 방송을 합니다!!!





+실제 녹화 후기 추가

 베티펌

방금 편집본 방송보고 왔음YO..


이미 방송된거니까 그냥 할게여 


아마 안나올듯............ ㄱ-;;



1. 특별한 친분소개. 이젠 밝혀질대로 다 밝혀진..ㅋ..
CNBLUE 정용화씨랑 친하다고 하시면서 ..ㅋㅋㅋㅋ
준오빠가 정용화씨 시상식에서 말하는거 몇번 봤는데 가식이라고 하면서 
놀린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정용화씨도 준오빠 음치였다고 하면서 연기했었다고 받아침 ㅋㅋㅋㅋㅋ 노래방에가도 she's gone 불렀다고 하면서 엠블랙으로 데뷔해서 놀랐다는 식으로 말함 

두 분이 많이 친해보였어요 ㅋㅋㅋㅋㅋ



2. 아역얘기하면서 삭발했던 사진도 몇개 가지고 왔었어요~
그 닌자어쌔씬 스틸컷으로 나왔던 사진들!
영화찍을당시에 살이 좀 쪄서, 영화에 나온게 자기인지 못알아보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ㅋㅋ저 당시에 70kg 였다구 돼지였다구 막 그러니까 사람들이 읭?읭??? 하는 분위기 ㅋㅋ 강호동씨가 장난으로 "초면에 이러면 안되지만.. 이준 죽을래?! " 라고 해서 빵 터짐 ㅋㅋ


그리고 나서 방송된부분 쭈욱- 인데 
중간에 준오빠 말하는 부분 많이 편집 됐더라구요 ;;;;;;;;;;;;; ㅋ....




3. 아침에 깨워주러온다는 얘기 하고나서 -> 
밥먹으러 가는 얘기하다가 준오빠가 급 까먹어서 ... 
완전 귀엽게 죄송하다고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기씨가 원래 신인은 그런거라고 괜찮다고 토닥거려주심ㅋㅋ




4.그리고나서.. 비느님이랑 통화하기전에 준오빠가 급 무대에 내려와있었죠?;;
전 아까 방송보는데 오빠가 갑자기 무대에 내려와 있어서 겁나 당황 ..
다들 당황하셨을듯; 
그게 준오빠가 무술시범 준비했다고 해서 내려와있었는데요, 
무술하려고 검 몇 번 휘둘렀는데 오빠가 몸이 말을 듣질않는다고....
여튼 못할것같다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준비한게 있다고 하면서 춤으로 급변경 ㅇㅇ........... 





5. 했는데 갑자기 비느님께 전화 콜콜  
그리고 비느님이 거짓말하면안돼요~ 
그 부분은 커플자전거얘기에서 한 말인데 왜 얼굴얘기로 슝 넘어갔..는..지..?..

그리고 얼굴은 이준이 낫다는 식으로 강호동씨가 말했는데,
그런 적 없구여 ;; 그래서 방청석에서도 웅? 언제?? 라는 식이였음.
비느님두 거짓말하면안돼요~ 라고 한건 아니고,
준이를  쭌이~ 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귀여우셬ㅋㅋㅋㅋ
쭌이가 다 좋은데 하나 흠이 쌍커플이 있다구 ㅋㅋㅋㅋ
그런식으로만 얘기하고 넘기심..

준오빠에게 커플자전거=색이같은자전거

하지만 우리에게 커플자전거=앞뒤로2인용자전거=비느님에게도.

............ ㅋ_ㅋ .............. 오해였나봅니다 네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비느님이 그래서 커플자전거라고 한거야? 
하시면서 방송에선 거짓말하면안돼요~ 라고 하셨음..



5+ 

그러면서 비느님이 준이가 마음은 착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오빠 캐스팅비화가 나왔는데 이건 거의 다 아시니까 패~스!




6.강심장 저번에 사진 떴길래 나올 줄 알았는데.. 레이니즘 췄습니다.
진짜 잘 췄는데 왜 편집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앞에서 추는데 저랑 친구랑 겁나 떡실신 T_T..........



+



요기에 준오빠가 나를 사랑한 비 라고 썼잖아요~
원래는 나를 사랑한 비느님 이라고 쓰셨다가 수정 ㅋㅋㅋㅋㅋ

- L.Africana 님.-




◈ 비가 준이를 쭌이~라고 부른다니~~귀여워~~~
쭌이 다 좋은데 쌍거플 있는 게 흠~ㅋㅋㅋ


◈ 비느님~ㅋㅋㅋ
(베티펌)



◈ 도대체..이렇게 좋은 내용이 많은데...편집 뭐밍!!!


◈ 비도 준이가 마음이 착하다고 전화에서 말했구나.
비가 늘 말한 인성.
엠블랙 멤버들 보면 다들 마음이 착하다는 게 보인다.




+) 준이 방송 분량때문에 게시판에 험한글을 남기신 분들도 있는 거 같은데,
워워~~
거친말들이 신인인 준이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

신인인데 저정도면 분량 괜찮은 거다. 팬들의 기대에는 못 미치겠지만.
팬들의 기대에 부흥할 만큼의 분량을 원한다면...
엠블랙이 그만큼 뜨면 된다.
결론은 2집 싱글 폭풍 서포트만이 살길.



+) 미공개 영상 준이의 <레이니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