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010206 스타골든벨 엠블랙 멤버전원

멤버 편집분 (싱크가 맞지 않음)
(공카펌, 다운은 공카로-다운은 싱크 맞음)




◈  엠블랙 담당
참으로 세밀한 엠블랙 담당분야~ㅋㅋㅋ 





◈ 지오: 이 투샷은 뭐죠? 
지오야~~ㅋㅋㅋ 아 진짜 넌 정말 예능감 최고인 거 같아!!! ㅋㅋㅋㅋ



주리는 진운을 좋아합니다. 땡큐~~ㅋㅋㅋ




◈ 비도 포기한 예능 엠블랙~
비: 형도 이젠 모르겠다. 마음대로 해라. 





◈ 이건 예능이에요~~
준이 너무 심각해~ㅋㅋ 





◈ 엠블랙 스골에서 제대로 터졌구나.
정말 너무 웃겨~ㅋㅋㅋ
공중파에서 5명 함께 출연은 처음인데 정말 잘했어!!!
(처음 맞지? ;;)
앞으로 찾는 곳이 많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