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강진 블루스퀘어 북파크

category Taste/Place 2017. 2. 14. 23:55
반응형


블루스퀘어 북파크



지난 번에 갔을 때는 아직 공사 중이었는데,

이번에 가니 2층 공사도 다 끝났다.

1층에서 계단으로 올라갈 수도 있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갈 수도 있다.


그사이에 이곳이 많이 알려졌는지 사람도 많았다.

공부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워낙 잘 꾸며놓긴 했다. ㅎㅎㅎ



공사가 끝난 후 외관.

이렇게 2층 3층 카페쪽에 테라스도 있다.





2층.

이곳에서 찍는 게 포토존!

포토존이라고 설명 판넬이 서있다. ㅎ



2층 카페. 테라스에서 마실 수 있다.

하지만 춥다. ㅎㅎㅎ

날씨 좋을 때 마시며 좋을 거 같다.


위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고~ 저 위쪽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렇게 아래쪽에도 앉을 곳이 있고.

공간공간을 잘 나눠놨다.





3층.

전에 왔을 때는 3층만 오픈한 상태였고 사람들도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가니 곳곳에 사람들이 앉아서 공부도하고 컴퓨터도 하고 있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모자이크 처리하는 것도 힘들어 ㅠ.ㅠ


계산대 너머에 긴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도 사람들이 컴퓨터를 하고 있었다.




이렇게 곳곳에 앉는 곳이 있고, 사람들이 다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책도 읽고~








3층에서 찍은 사진~




인테리어 정말 잘 해놨다.

사람들이 부담없이 책읽고,컴퓨터하고, 앉아서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잘 되어있어서 아늑하다.

이런 공간이 주변 곳곳에 있으면 좋을텐데...



2016/12/18 방문기 - 한강진 블루스퀘어 북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