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도로시 인 호텔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깝다.

이 카페는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외부도. ㅋㅋ

처음엔 유스호스텔인줄....ㅋㅋㅋㅋ




메뉴

가격대가 좀 있다.




1층





2층은 화이트톤이었다.




이 거울 앞에서 인증샷들을 많이 찍더군.








3층



3층은 카페라기 보다는 펍~~~

술도 팔고.




드디어!! 커피 ㅋㅋㅋ

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레드벨벳 케이크(7,000원)

케이크 옆에 생크림을 주는 게 신기했다.



커피도 맛 괜찮았고, 케이크도 괜찮았다.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분위기로 가는 곳이니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