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스퀘어 더 베이커스 테이블

category Taste/Delicious 2017. 3. 12. 19:46
반응형

더 베이커스 테이블



경리단길에 있는 더 베이커스 테이블만 가 봤는데, 이번엔 서울스퀘어에 있는 곳으로~




Bratwurst 브라트워스트 14,500원

이 독일식 소세지가 정말 먹고 싶었다!


오랜만에 왔는데, 브라트워스트는 가격이 천원 올랐다.



감자도 맛있고, 소세지도 맛있고 하물며 머스타드도 맛있었다..;;; ㅋㅋㅋㅋ


소세지가 잘라져서 나오는 것도 메뉴판에 있었는데, 그거 시키려다가 잘 못 시킴. ㅋㅋ

그래도 감자도 맛있어서 만족.


아~~정말 먹고 싶었는데 넘 만족스럽다.



모짜렐라 페스토 파니니 6,500원



고소하니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