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쉐이크쉑 쉑쉑버거




강남점만 있었는데 청담동과 동대문(두산타워-두타)에도 오픈했다.


강남점은 신논현역에서 가깝다.

여전히 인기있고 줄이 길던 쉑쉑버거.

밤 늦게...가서 별로 안 기다리고 주문하고 먹었다.


외국인도 참 많았다.

다들 미쿡~뉴욕에서 오신 분들인가 ㅎㅎㅎ 고향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ㅎ



쉑버거 싱글 6,900원



밀크 쉐이크와 치즈 프라이즈 세트로 할인 행사해서 그거 하나 시키고, 밀크 쉐이크를 따로 하나 더 시켰다.



햄버거도 맛있고, 치즈 프라이즈도 맛있고~

밀크 쉐이크는...햄버거 먹을 때는 아닌 거 같다. 목이 메어...탄산이 마시고 싶었다...;;

쉐이크는 감자를 찍어 먹었어야 했는데 깜빡함...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