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샤이바나




코엑스 샤이바나는 LG유플러스 옆에 있다.

벽면에 화면이 한 가득 있고 메가박스 뒷쪽(?) 연결된 통로 앞.



세트3 xxx 라지 (41,000원)로 시켰다.

루이지애나 더티라이스+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사이드세트(브레드바스켓(버터밀크 비스키, 콘브레드, 팝오버), 콘슬로, 오리지널 마카로니&치즈)+탄산2



정말 맛있다 ㅠㅠㅠㅠ


빵 맛있다.

특히, 팝오버!!


마카로니 치즈도 환상이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도 진한 치즈와 고기의 조화로 한 입 먹는 순간 맛있어서 미소가 지어진다. ㅋㅋ

라이스도 맛있었다.


콘슬로는 꼭!!! 있어야 한다.

피클 같은 역할이다.

다른 음식들이 맛있긴 하지만 치즈등등으로 느끼할 수 있어서 콘슬로가 필수.


단품으로 음식을 시켜도 콘슬로는 꼭!!! 시키는 게 좋을 거 같다.





먹다가 접시를 보는데 접시에 쓰여진 문구에 빵~터졌다. ㅋㅋㅋ


Eat Today,

Diet Tomorrow


오늘은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 식당을 위한 문구다.

음식 딱 봐도 열량 엄청 날 거 같은~ㅋㅋㅋ

그러니 일단 오늘은 먹는 걸로~ㅋ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




-샤이바나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