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오사카 인터뷰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2. 11. 23:31
반응형


100211 OBS 일본 오사카 비 콘서트 -엠블랙 인터뷰-

(출처: 공카 http://elsol.tistory.com)




이 인터뷰 정말 재미있다. 


◈ 미르야~~ㅋㅋㅋ
"고은아 동생 미르 대표 처남 미르 말고 엠블랙 미르라는 말을 듣고 싶습니다. ㅋㅋㅋ

엉덩이가 약점이라는 미르~
준이 미르 엉덩이 봤구나~ㅋㅋㅋ


◈ 승호는 '리더 승호'입니다. 끝. 
귀여운 스타일이 좋은 거니~~~
다크서클이 어디까지 내려오는지 보여주겠다는 승호~ㅋㅋ

승호는 막내 미르를 참 귀여워라 하는 거 같아.
저희 막내 미르~

그나저나 저 갈비..ㅠㅠ
부여 잡고 웃는 승호.


◈ 준아..ㅋㅋ
얼마나 어질러 놨으면 멤버들이 옷을 버린다고..
이젠 침대에 쌓아 놓는..ㅋㅋㅋ


◈ 천둥아..그냥 계속 혼자 살면 안되겠니~ㅋㅋ


◈ 지오야~너무 솔직해~ㅋㅋ
초등학교 5학년때...첫키스...ㄷㄷ

김태희와 듀엣~아~진짜..ㅋㅋㅋ
지오의 센스는 정말 최고다.
듀엣은 노래니 당연히 '가수'만 생각할 법한데, 김태희~ㅋㅋ




◈ 얘들아~제발 개인기 쫌!! ㅋㅋㅋ




글을 포스팅 할 때 'ㅋㅋㅋ' 같은 자음은 웬만하면 자중하고 싶은데,
엠블랙 포스팅은 그게 안돼.
너무 웃겨..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