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213 막내 반란시대 엠블랙 미르, 지오

(출처: 공카펌)



미르의 큰절 퍼포먼스


◈ 미르의 순수한 마음씨와 예절바름에 새삼 놀랐다.

미르와 같은 상황이 되었을 때 과연 어떤 대처를 할 수 있을까?
다양한 반응이 있을 것이다.
손가락을 살짝 비껴서 그 옆으로 가리키면서 시선을 피할 수도 있을테고
아니면 바로 몸을 움직이면서 다른 곳을 가리킬 수도 있을테고..


그런데 미르는 할머니에게 큰절을 했다.
그러기 쉽지 않을 거 같은데...
자막처럼 센스 만점인 행동임과 동시에
평상시 미르가 어른들에게 어떻게 행동하고 대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다.

이렇게 무의식적으로 보이는 미르의 행동을 볼 때마다
미르의 순수한 마음을 볼 수 있어서 왠지 감동 받는다고나 할까.

바로 이런 점 때문에 엠블랙 멤버들이 더 예뻐보이고 더 관심이 간다.





◈ 연습 땡땡이 치다 비에게 걸릴 뻔한 지오와 미르,
안 들키려고 택시에 거의 누워 갔다니. ㅋㅋㅋ







◈ 미르 일본어 '도우조 요로시크 오네가이시마쓰~' 인터네이션(intonation)이...ㅋㅋㅋㅋ
비가 얼마나 당황했으면 사래가~ㅋㅋ






◈ 제아 준영군이 생방송에서 엠블랙과 비스트를 밟아버리겠다고 하자
지오와 미르가 바닥에 누워서 밟으라고...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개그 센스 어쩔거야~~~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