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4 토 밤공

샤롯데 씨어터



전동석(지킬/하이드), 아이비(루시), 이정화(엠마), 이희정(어터슨)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지킬 앤 하이드를 하게 된 전동석 배우.

궁금해서 보러 갔다.


전동석 배우 저음 진짜 좋다.

얼랍과 컨프롱 좋다 좋아~



오늘 막공이라서인가?

객석 반응 폭발적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라는 수식어가 그야말로 전혀 이상하지 않은 객석반응이었다.

넘버가 끝날 때마다 환호와 박수가!




-전동석, 아이비, 이정화 배우 막공이라 무대인사가 있었다.

이정화 배우 말을 정말 예쁘게 한다.


전동석 배우 핸드 마이크가 낯설지 않다며 ㅋㅋㅋ

지금 전동석 배우가 헤드윅을 하고 있는데, 헤드윅이 핸드 마이크 들고 공연한다.


하이드 생일 9월 14일 오늘이라고 ㅋㅋㅋㅋㅋ

태어나긴 14일 되기 20초 전에 태어났지만 생일은 14일이라며 ㅋㅋㅋㅋ


안그래도 극을 보며 지킬이 9월 13일 실험일지를 쓰고

하이드가 자정 모든 게 정상 할 때 오늘이구나 싶았는데ㅋㅋㅋㅋ


전동석 배우가 드라큘라 하면 좋겠다.

드라큘라에서 저음이 정말 빛을 발하는데~~

전동석 배우가 하면 정말 잘 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