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U-KNOW 유노윤호 Reaction | SHINee ‘Don’t Call Me’ ☎❌ MV

 

 

 

 

이번에 샤이니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는데 노래 진짜 좋다.

윤호가 샤이니 돈콜미 리액션 했는데,

댓글 보니 샤이니 팬들에게 윤호 리액션 영상 반응 좋다.

의상, 안무, 뮤비 포인트, 멤버들의 장점등을 다 캐치해서 언급해준.

 

 

 

샤이니 방송 '빛돌기획' 에서 대충 살고 싶지 이부분 보고 빵터졌는데 ㅋㅋㅋㅋ

 

 

 

 

 

 

샤이니는 왠지 정이 가는 그룹이었는데, 이번에 잘돼서 기분 좋다.

근데 노래 좋더라. 안무도 좋고.

 

후렴(훅) 부분 정말 좋다.

포인트 안무 돈콜미 부분도 좋고.

윤호 말처럼 온유 목소리도 좋고.

 

-샤이니 돈콜미 퍼포먼스 포커스

 

 

 

 

 

 

 

-샤이니 돈 콜미 직캠

샤이니 직캠 'Don't Call Me' (SHINee Choreography) l @MusicBank 210305

 

 

-엔딩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방송사들이 방송용 말고 직캠 형식으로 찍어서 유툽에 올리는구나.

세상 이렇게 변하네~신기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