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화문 포시즌 호텔 호캉스

category Taste/Place 2021. 11. 19. 10:41
반응형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 호텔

호캉스 겸 예약했다.



1층 로비



3시 체크인이라 좀 미리 갔는데 이미 줄이!!!!!
다들 호캉스 많이 하는구나.
전에 다른 호텔 호캉스 갔을 때도 체크인 할 때 줄 길었는데...

해외를 나가기 힘드니까 호캉스로....




내가 머무른 층 엘베~










청계천 쪽 방향이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나무 많은 곳이 덕수궁~



룸 컨디션 넘 맘에 든다~~~~~~~~~~~~~






저녁쯤에 벨을 눌러서 무슨 일인가 했는데,
얼음 필요한지 물어봤다.
역시...5성급 호텔은 다른군.

얼음은 필요하지 않아서 괜찮다고 했고,
물 더 필요한지 물어봐서 물 달라고 해서 받았고,
웰컴(?) 쿠키 줘서 쿠키도 받았다.


웰컴 쿠키 두 개.
옆에 마들렌은 사온 거.


이 와중에 충전기 안 가져와서 하나 살까했는데 혹시나 해서 물어보니 다 준비되어 있었다.



그런데 충전이 너무 느려......
충전기는 꼭 챙기는 걸로...


호캉스라는게 호텔 방에서 나오질 말아야하는데,
가을이고, 단풍이 예뻐서 덕수궁 산책하고 하느라 호텔보다 밖에 더 오래 있었던듯............
그래도 넘 예쁜 가을이었다.
덕수궁 돌담길 가을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호텔도 넘 맘에 들고.

수영장 못 간게 아쉬웠지만, 코로나때문에 가기 망설여진 것도 사실이라...

재미있던 호캉스였다.





가을 덕수궁 돌담길

가을 덕수궁 돌담길

덕수궁 돌담길 걷기~~~ 광화문 성공회 교회쪽으로 올라가면 덕수궁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렇게 나무길로 되어있는데 덕수궁 안을 볼 수 있다. 나무길로 따라서만 걸을 수 있다. 덕수궁을

els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