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로나 백신 주사 접종 겨울 옷차림

category Murmuring 2022. 1. 7. 23:01
반응형








코로나 백신 1,2차 맞을 때는 반팔 입고 가서 맞았는데,
3차는 겨울이라 옷차림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었다.

결론은, 반팔을 입고 두꺼운 가디건을 걸치고 롱패딩을 입었다.
맞기 전에 미리 패딩 벗고 가디건 왼쪽만 살짝 내리면 되니까 주사 맞을 때 매우 편했다.

백신 맞고 15분 기다리면서 다른 사람들 보니
팔부분이 폭이 넓어서 어깨까지 쉽게 올라가는 스웨터를 입은 경우도 있었다.

다들 고민하고 왔구나 싶었다 ㅎㅎㅎ


3차는 1,2차에 비해 아픈 게 덜하다.
팔만 아프다.
(+겨드랑이와 가슴쪽이 아파서 놀랐는데 이런 증상도 있다고 한다.)
1,2차 때는 식은땀 흘리면서 잤는데~ㅎ

코로나 언제 끝나 ㅠㅠㅠㅠ
4,5차도 맞아야 할지 모른다니....이게 머선1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