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시회] 살바도르 달리

category Taste/Art&Exhibit 2022. 1. 29. 16:26
반응형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3.20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미국 여배우의 얼굴을 형상화한 작품.
살바도르 달리가 극찬한 여배우라고.

(전시회장 내부는 사진 금지이지만, 여긴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따로 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됨)


그림 중간중간 영상이 있어서 설명이 잘 되어있다.
단지 그 영상을 보느라 정체된다고 해야하나.
사람이 많은데 다들 그림 보고 영상보고 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다.
물론 그래서 그림이나 살바도르에 대해 더 이해하며 관람할 수 있었지만.

전시회에 사람 많았다.
모든 전시회에 사람이 많지만.


살바도르 달리의 그 유명한 시계 작품은 없었다.
그 작품을 떠올릴만한 그림은 있었다.

이번 전시회 주제가 살바도르의 회고록이라고 하더니
어린시절부터 사망까지의 인생과 예술이 전시되어있었다.



전시회를 나오면 보이는 포토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