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
기간: 2021.05.11 (화) ~ 2021.08.21 (토)
장소: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시간: 10:00 ~ 19:00 (18:00 매표 및 입장마감)



-사진전 보러 갔는데 사람 많아서 놀랐다.
전시회에 사람 많구나 ㅎㅎㅎ
다른 전시회 다녀온 지인이 자기가 다녀온 전시회도 사람 많았다고 ㅋㅋㅋㅋ

티켓을 찾고 옆쪽에 가서 입장순서를 등록해야한다.
등록하고나서 문진표를 미리 작성한다.
등록한 핸펀 번호로 입장 메세지가 오면 입장 대기라인으로 가면된다.
입장 안내 메세지 확인하고 문진표 제출하고 티켓 확인, 큐알코드 인증하고 입장한다.


사진전에 오디오 가이드는 무료라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접속해서 들으면 된다.
이어폰 챙겨가서 들으면 좋다.
사진과 함께 설명을 들으니 더 많은 이해를 할 수 있고 좋았다.


-전쟁 사진 섹터에는 한국전쟁 사진도 있었다.
흥남부두 철수 사진, 철원 사진.


오디오 가이드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7691

라이프 사진전 :더라스트프린트 (by DCOMM)

디지털 시대에 남겨진 가장 아날로그적인 기록 <라이프 사진전: 더 라스트 프린트> 라이프 사진전 3부작을 완성하는 101장의 사진 속 24개의 이야기를 성우 윤동기의 목소리로 전합니다.

audioclip.naver.com








귀뇰 인형극





아이들 표정이 정말 귀여워서 기억에 남았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 ㅋㅋㅋㅋㅋ
홍보영상에서 캡쳐 ㅋㅋㅋㅋㅋ



+)








로버트 프로스트









존 에프 케네디와 딸





스트라빈스키 부자










무하마드 알리와 소니 리스턴
이 사진 설명 듣고 안타까웠다..












VJ데이










안나 이바노바





피카소 빛 드로잉





라이프 잡지 인터넷 사진관
https://www.life.com/

The Most Iconic Photographs of All Time - LIFE

Experience LIFE's visual record of the 20th century by exploring the most iconic photographs from one of the most famous private photo collections in the world.

www.lif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