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04 송은이 신봉선의 동고동락 <지오> + 사진: 100304 엠카 엠씨


송은이: 음악적인 경쟁은 필수잖아요

지오:

송은이: 비스트보다 솔직히 말해서 이건 우리팀이 훨씬 낫다. 엠블랙이 훨씬 낫다.

신봉선: 하나만 갑시다.

지오: 아..뭐랄까요..약간 저희는 좀 멜로디성으로 조금 아마 보컬 중심적으로 많이 들려드리게 될 거 같아요.

        비스트분들은 음악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신나고 정말 흥이 절로 나는 그런 음악들인데

        저희가 이번에 준비한 음악은 멜로디컬한 보컬을 깊게 들려줄 수 있는 그런 곡입니다.

송은이: 지오군의 얘기를 간단하게 제가 받아들인 대로 정리하면

          비스트의 음악은 굉장히 신나고 흥겨운데 엠블랙 음악은 쳐진다 라고...

신봉선: 본인을 너무 깎아 내리셨어요.

송은이: 이게 낫다 지금 자랑을 해달라고 했더니.

지오: 사실 이 말 한마디가 더 큰 파장을 불러 올 수 있기에 긴장 되요. 그런 거 불안합니다.

???:  조심스럽게 말하는 게 좋죠.

신봉선: 그래요 색깔이 다르다.





100304 엠카 엠씨 지오

(출처: 베티, 원출처 사진안)



◈ 엠블랙 두번째 싱글 정보
3월말쯤 컴백.
두번째 싱글곡은 멜로디 중심의 보컬이 강조된 곡.
기대된다.
어떤 곡일지.

 

◈ 포스팅한 부분의 라디오를 들으면서...
역시 엠블랙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오가 조심스럽게 얘기하는 부분에 대해 송은이가 느꼈던 것처럼 느끼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오의 말을 듣고 송은이와 신봉선이 바로 반응한 것을 보면 
지오가 신중하게 얘기하는 것을 디제이들도 느꼈기에 그렇게 얘기한 게 아닐까 싶다.
신봉선 마저 지오가 너무 낮췄다고 얘기할 정도니.

 
지오가 겸손하게 낮추니까 오히려 주변에서 인정해주고 좋은 말을 해주는 상황이 되었다.
민감할 수 있는 부분에서 신중하고 겸손한 발언을 하는 지오를 보면서
역시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돌 중에 말 함부로 해서 문제되는 경우도 많은데
신중한 지오를 보니 역시 엠블랙이다.

엠블랙의 인성이야 이제 말할 필요도 없지만 
이렇게 무심코 지나칠 뻔한 작은 일에서 캐치할 때 마다
역시 난 보는 눈이 틀리지 않았어..라는 생각도 든다.
(이거슨 거만 모드???? ㅋㅋㅋ)
겸손하게(?)...비느님을 찬양해야지.
엠블랙 멤버들을 제대로 보고 선택하신 비느님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