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엠블랙 승호-지오-준 삼각관계 자료 추가


 091110 경기방송 김기욱 한밤나라 中 승호, 지오, 준
(제공: 까망여우님. 찬양~찬양~~~)

지오그러면은 돌발 질문하나 해도 될까요? 제가 쭌군한테.

엠씨: 네~쭌군한테 한번 하세요.

지오: 우주가 멸망하기 직전에 (떨리네요.한 명이랑 같이 있을 수 있다면 누구랑 있겠습니까?

바로 너.

천둥하하.

지오이런~

승호그럼 나 버리겠다는 뜻인가요.

준: 어?

미르지금 동생들 다 버리고~

승호지금 다 버리겠다는 얘긴가요.

어...

승호모 인터뷰사에서는 가장 오랜된 그 연습생 승호형을 지목을 해놓고

        죽을 때 되니까 지오랑 같이 죽겠다~

        (준: 아...)

        지금 A형 티내기 지금 작전이니까~

미르지오형이 사람 죽이기를 잘해요.

        질문 하나로 사람을..

지오: 예~대게 좋네요.

리더님은 지오형이 좋아요제가 좋아요?

승호저는 준이가 쭌이가 좋아요.

: 으하하~

지오이상하네요기분이 이상하네요.



승호 지오 준의 삼각관계 글을 썼지만, 승호-지오-준의 세계는...역시 내가 모르는 것들이 많았다.

제보해주신 내동생**님 그리고 자료 제공해주신 까망**님 무한 감솨!!!



이 미묘한 분위기는 무엇인가.
준이만 질투하는 줄 알았는데, 승호의 소유욕(?)+질투~~
준이가 모든 선택에서 승호를 선택해주기를 바라는 그 마음.

승호의 "지금 나 버리겠다는 건가요~"라는 그 말투가..애절하고 억울한 그런 말투.
준이 당황했다.

준이는 승호에게 "지오형이 좋아요 제가 좋아요?"라고 물었을 때 아마도 승호가 지오라고 말할 줄 알았나보다.
승호가 주저없이 쭌이가 좋아요~라고 말하자 준이도 당황하면서도 좋아하네.

지오가 기분이 이상하다고 하는데 이건 무슨 분위기지?라는 그런 느낌.

뭡니까~이 분위기~~~






준이의 애교

준이와 승호의 대화: 00:18~00:24
준이가 지오에게 장난치는 장면: 2:22~2:25
준이 승호에게 애교: 3:08~3:10, 3:30~3:40

(영상출처: 스페셜원 챠밍제이님)



여기서 저 부분만 잘라서 올리고 싶은데..
챠밍제이님에게 허락 받으려면...스페셜원으로 가야하는 건가..흠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