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질투돌?

category M/[선물] Gift 2010. 3. 10. 21:59
반응형

스골 녹화 미방송분 : 엠블랙 멤버들의 질투


원글 쓰신 분의 멘트:

방송은 지지난 주에 나왔는데, 편집된 부분이라 찾아서 올립니다.

엠블랙은 질투돌이라고 말하는 준이!! 멤바들보다 튀기 위해서 눈에 다크서클(;)과 별도 그린다고 ㅎㅎㅎㅎ
그리고 지오군은 비느님의 차별성 호칭에 질투가 난다 합니다. 다른 멤버들에겐 너너 하시는데,
준이에게만 '쭌아'라고 불러서 질투가 난데요(..)


준이: 질투돌이요! 
        왜냐하면 저희 멤바! 멤버가 다섯명인데
        멤버가 딱 다섯 명인데, 다섯명들이 어떻게든 튀어볼려고 노력해요.
        저같은 경우에는 막 다크서클(스모키 화장 ㅋㅋ) 그릴때도 아이라인 그릴때도 별같은 것도 그리고 네! 
        그래가지고 누가 한명이 방금전에도 지오형이 ......? (방금 그랬잖아요) 마음이 아파요.

지오: 저두 그런적인 있었어요.
         지훈이형께서 연습실에서 저희를 불러놓고 지적을 하셨어요.
         '너는 이게 잘못됐고 너는 너는~~ 너는 근데 준아 너는 이렇게 해야되~' 다 너라고 하셨는데,
         준이한테만 쭌아~ 라고 하셨어요.



준이의 승호에 대한 질투

원글님 멘트: 멤바들 중 본인이 제일 잘생겼다고 말하는 자신만만 이준입니다. 준아 괜찮겠니?(..)


이준: 네! 솔직히 저희 멤버 4명 중에 제가 젤 나아요.
        진짜 제가 젤 ??? 모르겠는데 제가 봤을 때는 벗겨 놓고 봐야 돼요.
        굉장히 저희 멤버 중에 승호형이라고 있는데
       사람들이 잘 생겼다고 하는데 벗겨놓고 보면 몸이 야쿠자에요 .
       그래서 사람은 전체적인 걸 봐야된다고 생각해요.


(영상, 대사 베티펌/ 영상 원출처: http://www.codeblack-j.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