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14 육감대결 이준, 미르

(버퍼가 길므로 플레이를 눌러 놓고 일시 정지 해 놓은 후
회색 막대기가 끝까지 간 후에 보세요.)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미르 소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드립이란?> 친절하게 설명까지 나와~ㅋㅋㅋ






◈ 준아~~~
비가 봤으면 어쩔~ㅋㅋㅋ
준이 너무 귀여워~~






준이가 "안녕하세요~" 라고 말할 때 주변에서 "아이구~"라는 말이 들리는데
정말 준이의 말투가 너무 예뻐서 절로 "아이구 예쁘다.."라는 반응이 나온다.

마지막에 "앗! 말 실수했네~" 이럴 때 귀여워~귀여워~~



이런 귀요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