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14 신동엽의 300 엠블랙 지오, 이준, 천둥

(버퍼가 길므로 플레이를 눌러 놓고 일시 정지 해 놓은 후
회색 막대기가 끝까지 간 후에 보세요.)
 

(출처: 공카 까망여우님)



◈ 과거가 더 두려운 지오
지오야~ㅋㅋㅋ





◈ 들깨 삼계탕~ㅋㅋㅋ
먹어보니 맛있긴 하더라만 매끼니마다 먹으면 질릴거야~ㅋㅋㅋ

지오는 웃긴 얘기도 본인은 절대 웃지 않고 얘기해~ㅋㅋ
그래서 더 웃겨~ㅋㅋㅋ


비에게 영상편지 보내라고 할 때 지오가 준이 다리를 툭툭친다.
준이보고 하라는 의미로 툭툭친건데...결국 지오가 한걸까?~ㅋㅋㅋ
아니면 내가 할께 라는 의미?? ㅋㅋㅋ




(클릭시 원본 사이즈)
(캡쳐 베티)




지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