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엠블랙 이준 하이트 CF





+메이킹
 












태국까지 가서 찍은 CF가...이..거..라니...
광고 회사야~도대체 왜 태국까지 간 거니.

이쁜 준이 데려다 뭐하는 짓임!!



게다가, 김남길이나 조권이랑 같이 찍은 투샷이나 단체컷이라면 
그나마 마음을 다스리겠는데,
하필...저 비호감 여배우...;;;
해투 이후로 그닥 보고 싶지 않은데..;;


무튼, 준이는 멋지고 예쁘네.














+) 지오 비와 함께 사진을

(코코앤마크 촬영中)

그는 즉석에서 프로듀서인 비에게 영상 편지를 남기며 "센스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이 복장으로 행사에 가도 될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방송은 9일 밤 12시 전파를 탄다.





지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