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이준 : 구구단 블랙홀

category M/[예능방송] TV 2010. 4. 4. 01:33
반응형



구구단 블랙홀 준이






지오: 얼굴 대요~
지오: 어감이 안 좋잖아!!!
천둥: 쭌이형 빼죠~

ㅋㅋㅋㅋㅋㅋㅋ










-승호 vs 이준-

 


 

 
-이준 vs 미르-





(※ 준이가 구구단 잘 맞춘 부분도 많으나 웃음을 위해 편집.)




요즘 사회 분위기도 상황도 우울함의 연속이라
웃어보고자 귀여운 준이의 모습만 편집!




4x7과 웬수진 준이~ㅋㅋㅋ

아~~준아~~큰 웃음 줘서 고마워~ㅋㅋㅋ

그나저나..하도 이 영상만 돌려봤더니
나도 4x7이 헷갈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