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324 MBLAQ 엠블랙 아이돌 군단 '떴다 그녀' 시즌 5 - 15화
멤버들 건강검진 / 천둥이를 위한 음식 만들기



(출처: 공카 마징가님)






이런 바람직한 방송이라니!!!
건강검진 해줘서 고마워요~떴그!!!




◈ 지오의 음성을 따라하는 87년 영혼의 쌍둥이






◈  미르야~~ㅋㅋㅋ 
"댄스 아이돌인 것치고 체격이 있어요"







◈ 미르는 결국 항복.
미르: 남자 아이돌치고는 뚱뚱할래요~
귀염둥이 미르~~ㅋㅋㅋ







◈ 꽁트극~ㅋㅋㅋ 
대사 없는 준이~ㅋㅋㅋㅋ 







◈ 낙지 만지고 경악하는 준이~
사람~ㅋㅋㅋㅋ
요리재료로 사람~ㅋㅋㅋㅋㅋㅋ







◈ 낙지 만지고 경악하는 지오~ㅋㅋㅋ







◈ 닭 만지고 정말 놀란 준이. ㄷㄷㄷ
승호가 "진챠 놀랬어~" 라며 바로 캐치!
역시 승호가 준이를 잘 아는구나~
준이에게 깨알같이 반응 다 해주는 승호~

 




◈ 승호...일단 갈비뼈 골절은 다 나았다니 다행이고. 




디스크가 의심된다니...
디스크 방치해서 심각해지면 디스크 제거 수술하고 인공 디스크 넣는 수술까지 할 수도 있으니,
당장 치료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