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떴다그녀 5 - 11회

category M/시즌5 2010. 2. 24. 23:50
반응형


100224 MBLAQ 엠블랙 아이돌 군단 '떴다 그녀' 시즌 5 - 11화
멤버들 매력발산 / 김은정, 하주연, 아이유, 홍진영

Part 1 / Part 2 / Part 3 / Part 4 / Part 5 / Part 6
 

 (출처: 공카 마징가님 http://cafe.daum.net/Mblaq)

 


◈ 승순씨~ㅋㅋㅋㅋㅋㅋㅋ
승호도 드디어 여장했구나.
근데..예쁘다.

제대로 분장 해줬으면 미모가 장난 아니었을 거 같다.






◈ 승호 여장한채로 보라빛 향기 부를 때 제일 충격받은 사람은 미르~
군기반장 리더 형아가 저렇게 변한 것에 충격 받은 거니 미르야~~ㅎㅎ

지훈 형이 다 모니터 하는데 어쩔 거냐며~ 




◈악마승호 강림~~ㅋㅋㅋㅋㅋㅋ 




◈ 승호에게 한번도 대든적이 없었던 미르.
그런데...주연씨 많이 좋아했나부다 우리 미르.
승호형아에게 제대로 해주세요 할 때 우리 승호 표정...
승호...왠지..섭섭했을지도??? 
승호형아가 울 막내 미르를 얼마나 예뻐하는데~~~





◈ 천둥이와 미르가 둘이 쿵짝이 잘 맞네. 
미르 캔디 할 때 천둥이도 옆에서 추고, 
천둥이가 하트 브레이커 출 때 미르가 깨알같은 백댄서도 해주고. ^^
더불어 오늘 미르 완전 귀여워~~~우쭈쭈~



◈ 준이가 춤출 때 막내라인 천둥이 와 미르 같이 춤도 추고
막내라인 귀여워.
미르 준이형아 춤추는데 의자 가져다 주고. ㅋㅋㅋ

준이의 Wild Eyes.
예능 준이와 무대 준이의 갭....ㄷㄷㄷ




◈  남자의 자존심은 생명.
승호가 어떤 남자인지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



그런데 승호 나쁜남자 스타일일지도.
곰인형을 받지 않음으로 인해서 상대방을 당황시키고,
다시 받아 줘서 분위기 역전!
주도권은 승호에게로.

멋지다 승호.


이번회 떴다그녀는 승호의 활약이 빛났군.




+) 팬분이 그린 악마승호

(베티 깨알미르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