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508 락페스티벌에서 승호와 준이






(영상, 플짤 베티펌 / 선출처: 사진안)





◈ 준이가 승호를 또 위로해줬구나. 

예쁜 우리 준이~
준이로 인해서 밝게 웃는 승호.

승호형아를 좋아라하는 우리 쭌이~~










+무한 망상 속으로...+
(늘 그렇듯 불편한 분들은 그냥 스킵)


사진안에 멘트..ㅋㅋㅋ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야> ㅋㅋㅋㅋ




준이야....솔직히 말해봐...사심이 담긴거지!!!



◈ 준이...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승호 목에 팔을 감고 안기네..
준이가 안기자 승호는 준이를 껴안는다.
승호 손의 위치 바람직해요~~

그리고 환호하는 승호~
준이가 먼저 안겨서 환호하는 거니~
준이가 그동안 튕겼구나~ㅋㅋㅋ


아놔~ㅋㅋㅋ
넘 바람직 하자네. 



◈ 정보주신 *님 감사드려요~ㅎㅎ
더불어 이런 바람직한 플짤과 사진을 풀어주신 팬분들께 무한 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