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양손으로 열심히 먹는 승호~ㅋㅋㅋ
캐릭터 싱크로율 대박이다~ㅋㅋㅋ

(출처: 베티 오늘날씨승호님)




◈ 지오야~ㅋㅋㅋ
가족들 아이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잘 알고 있구나~ㅎㅎ





생각이 깊은 미르


(편집영상 소스 출처 -베티 고무지니님)


사람이 한 명한테 사랑받는 것도 힘든데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연습 더 많이 해서 그 사랑에 보답하는 MBLAQ 미르가 되겠습니다. by.미르












사람이 한 명에게 사랑받는 것도 어려운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줘서 감사하다는 미르를 보면서
이렇게 생각이 깊고 마음이 예쁘니 사랑받을 수 밖에 없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1위 못 시켜줘서 미안하다는 팬들에게 오히려 자신들이 미안하다는 엠블랙.


진지한 얘기 속에서도 깨알같이 재미있는 블래기들~






천둥: 저희가 사실 그냥 아이들이잖아요
       그냥 아이들인데 하고 싶은 것을 하겠다고 이렇게 앨범 내고 한 건데 
       그걸 그렇게 사랑해주시면서 응원해 주시니까
       그거에 대해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미안하고
       그래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 된다는 것도 느꼈고.


팬들이 고생하는게 보인다는 미르....


장난도 잘 치고 재미있지만 생각 깊은 멤버들.
정말 진심으로 팬들에게 고마워하고 있음이 느껴진다.

미안하다고 말하는 팬들에게 오히려 자신들이 미안하다고 말하는 블래기들.
무엇보다도 그 사랑을 알고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마음가짐이 참 예쁘다.







◈ 지오랑 준이..
말 잘하던 지오랑 준이가 떨렸을 정도였지...




본인들도 그렇게 떨렸으면서 팬들이 미안하다고 하니 마음아파서 자신들이 미안해하는 블래기들...
그래서 더욱더 너희가 1위를 했으면 좋겠어.








블래기들아 난 쿨하지 못하다.
망할 엠카라도 일단 1위는 하고 보자. 
오늘 엠카하는데 떨리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