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07 엠넷와이드연예뉴스 아이돌캠 2회 다섯명의 시크돌 <엠블랙>

(영상소스 -공카 마징가님)

or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엠블랙 힙송

오~~언젠가 제대로 추는 거 함 보고 싶다.








◈ 승호, 준의 커플턴...ㅋㅋㅋ






커플턴만. ㅋㅋㅋ












◈ 쑥캐기...ㄷㄷㄷ
아놔~승호야 진촤~ㅋㅋㅋ
쑥캐는 남자 아이돌...

쑥캔다고 하니 호응하는 준이도 넘 귀엽고~진짜~
이런 아이돌 처음임~ㅋㅋ
아니 무슨 이런 아기자기한 아이돌이 다있음~





쑥캐서 쑥 떡 해먹은 적 있구나. ^^
잡초가지고도 참 재미있게 노는 블래기들~ㅋㅋ






◈ 번 돈의 90%로 브로콜리를 재배하고, 나머지 10%로 어항에서 연어를 키우는 승호~
진촤...ㅋㅋㅋ




승호야..웃긴데....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다크...너도 고민이 많구나...ㅜㅡ


근데 마지막까지 넘 웃겨~
연어 밥 주러 갈 시간이에요~ㅋㅋㅋ





엠넷!!! 리얼리티 제대로 함 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