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10 엠카 Y






What U Want


(영상소스: 공카 마징가님)



(출처: 공카 / 원출처: Sprite 님)



-지오, 준 엠씨 컷-


or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지오랑 준이랑 엠씨 재미있게 잘 봤다.
이젠 장난도 치고~여유가 느껴지네. ^^



◈ What U Want 를 음방에서 듣다니 좋군.



◈ 오늘 Y무대 좋다.
음..꼭 준이가 수트를 젖혀서가 아님!!

안무가 전반적으로 조금씩 달라진 거 같은데, 멋지다.

그리고..뭐..사실...확~~~제끼니 확실히 좋군~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문가 점수~ㅋㅋㅋㅋ
레알 코메디~ㅋㅋㅋ





◈ 
담주 1등을 향하여!!!!!!!!!! 후훗...


"후훗"에서 뭔가가 느껴지는 건 나 뿐인가~ㅎㅎ

나랑 같은 맘이지 승호야~ ^^








반응형